게임 번호
1314563
출시일
2020년 11월 11일
개발
Bungie
유통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1. 한국어화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3,500
세일: -
판매가: ₩ 33,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빛의 저편

설명할 시간 없어 경이 파동 소총 및 촉매제 포함


게임 정보

유로파의 얼어붙은 국경선 위, 고대 피라미드 함선으로부터 새로운 힘이 태어났고 그 아래에서 어둠의 제국이 부활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동료 수호자와 힘을 합쳐 이 제국을 무너뜨리세요. 그 수단이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것이라도 말이죠.

새로운 목적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에서 수호자들은 새로운 목적지: 목성의 얼어붙은 위성 지역, 유로파를 탐험하게 됩니다. 혹독한 기후를 견뎌내고 고대 얼음 깊숙이 잠들어 있는 비밀을 밝혀내세요.

어둠을 휘두르는 자

새로운 위협의 출현과 함께 새로운 미지의 힘 – 시공이 등장합니다. 수호자들은 어둠에 뿌리내린 이 새로운 원소의 힘으로 전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타이탄, 워록, 헌터는 새롭게 추가된 하위 직업을 통해 각자만의 다양한 방법으로 시공 능력을 사용합니다.

대망의 새로운 레이드

얼어붙은 유로파의 툰드라 아래에는 오랫동안 잠들어 있는 딥스톤 무덤이 있습니다. 이 수수께끼 같은 심연에서 승리한 수호자를 위해 특별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경이 보상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계의 스릴 넘치는 새로운 장이 열립니다. 새로운 퀘스트와 도전과 보상이 빛의 저편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