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팀앱

1. 한국어화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2. 가격 (KRW)

갱신: 15분 전
원가: ₩ 44,500
세일: -
판매가: ₩ 44,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예약 구매 보너스


즉시 이용 가능한 새로운 서리 낀 경이 고스트 의체와 전설 문양을 받으세요!



빛의 저편에 도달하세요.

유로파의 얼어붙은 국경선 위, 고대 피라미드 함선으로부터 새로운 힘이 태어났고 그 아래에서 몰락자 어둠의 켈, 에라미스에게 집결한 제국이 부활합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동료 수호자와 힘을 합쳐 이 제국을 무너뜨리세요. 그 수단이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것이라도 말이죠.

유로파가 기다립니다.

산산조각이 난 몰락자 가문은 유로파의 얼어붙은 달에 집결하여 새 제국을 세웠습니다. 끊임없는 빙하 국경선에서 용감히 맞서고, 황금기 브레이테크 시설로 침투하여 고대 얼음 깊숙이 잠들어 있는 비밀을 밝혀내세요.

어둠을 휘두르는 자

새로운 위협의 출현과 함께 새로운 미지의 힘 – 시공이 등장합니다.

전기, 태양, 공허와 함께 수호자들은 어둠에 뿌리내린 이 새로운 원소의 힘으로 최고의 궁극기를 소환하여 전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타이탄, 워록, 헌터는 정지장으로 적을 감싸 느리게 만들거나, 파괴적인 힘으로 적을 산산조각 내는 각자만의 다양한 방법으로 시공 능력을 사용합니다.

경이 장비

몇몇 사람들은 유로파가 그저 얼어붙은 황금기의 무덤으로, 오래전 보물이 얼음과 어둠에 의해 삼켜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게 다가 아니란 걸 우린 알고 있습니다. 폐허 아래에는 수많은 성물과 무기고와 그 외 많은 것들이 잠들어 있다는 걸요. 시간의 장치를 통해 날카로운 기술을 손에 넣어 불모지를 내 것으로 만드세요.

딥스톤 무덤

얼어붙은 유로파의 툰드라 아래에는 딥스톤 무덤이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잠든 채로 남아있습니다. 화력팀과 함께 무기를 들고 신중하게 접근하여, 마지막 계획을 실행해야 합니다.

평가 (공사중)

스팀 평가

최근 평가:
없음 (0)
모든 평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