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88870
출시일
Spring 2022
개발
Nosebleed Interactive
유통
Wired Production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1. 한국어화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2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3일
판매가: ₩ 16,4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OTHER GAMES BY WIRE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74350/Tiny_Troopers_Global_Ops/?beta=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515960/Martha_Is_Dea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79280/The_Last_Worker/


게임 정보

90년대 레트로 분위기로 가득한 아케이드 어드벤처, Arcade Paradi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금 가족이 운영하던 빨래방 사업의 열쇠를 건네 받은 애슐리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러나 애슐리는 빨래방을 운영하는 대신, 빨래방을 멋진 오락실로 바꿔놓으려고 하죠. 30년에 걸친 오락실 역사에 등장하는 35개 이상의 오락실 게임을 선택하고 배치하세요. 모든 게임은 플레이할 수 있으니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세요. 아버지보다 한 걸음 앞서 나가며 수익을 관리 및 투자하고, 나만의 Arcade Paradise를 만들어보세요!


빨래에서 픽셀로 부자가 되세요!


옷을 세탁하고 쓰레기를 내다 버리는 게 다인 재미없는 빨래방을 마을에서 가장 멋진 게임이 있는 오락실로 바꾸고 돈을 긁어 모으세요!


동전을 넣으세요


각자 고유의 게임플레이, 스토리, 미션, 최고 점수 목표가 있는 완성된 35개 이상의 아케이드 게임이 기다립니다! 초기 벡터 게임에서부터 32비트에 이르기까지, 30년에 걸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났습니다.

새로운 도전자 등장


두 번째 동전을 넣고 최대 4인까지 지원하는 로컬 플레이를 통해 친구들과 다양한 협동 및 경쟁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최고 점수 달성


각 게임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이름을 입력하고,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더 유명하게 만드는 동시에 온라인 순위표에도 이름을 올리세요!


카세트 소장 가치가 있는 사운드트랙


90년대 초반 멋진 음반에서 영감을 받은 주크박스 사운드트랙이 지나간 시대의 향수를 불러옵니다.

최고의 게임 시대


90년대에게 인사하세요! 이 게임이 자아내는 향수에 추억이 떠오를 거예요. 당시 오락실의 모습과 느낌, 그리고 최신 PC를 구매해 전화로 인터넷에 연결하던 놀라운 시절을 오직 사랑만을 담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리비에라의 제랄드


Doug Cockle(위처 시리즈의 빅터 브랜 역으로 유명)이 애슐리의 잔소리 많은 아버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리비에라의 세탁왕이 되어 바쁜 제랄드가 종종 전화를 걸어 현명한 조언과 화장실을 좀 고치라는 잔소리를 해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