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51360
출시일
2021년 11월 9일
개발
Playground Games
유통
Xbox Game Studio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1. 한국어화
3. 평가 (공사중)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9,900
세일: -
판매가: ₩ 59,9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Forza Horizon 5 Version Comparison


Early Access will start on 11/5 for Premium Edition


게임 정보

여러분을 위한 환상의 Horizon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력하면서도 끊임없이 진화하는 멕시코 오픈 월드를 즐거운 드라이빙과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수백 대의 차량으로 탐험해보세요.

나만의 Horizon 어드벤처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수백 대의 차에 타고 끝없이 즐거운 드라이빙 액션을 즐겨보세요! 강렬하면서도 끊임없이 진화하는 멕시코 오픈 월드를 누비며 숨 막히는 원정을 이끌어야 합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정식 버전 게임과 자동차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오픈 월드
화려하고 매혹적인 대비를 선사하는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살아있는 사막, 무성한 밀림, 역사적인 도시, 숨겨진 유적, 정갈한 해변, 광대한 협곡, 그리고 눈 덮인 채 우뚝 솟은 화산 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험으로 가득 찬 오픈 월드
심도 있는 캠페인에 마음껏 몰입해 보세요. 좋아하는 활동에 참여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백 가지의 챌린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또 그에 따른 Horizon 스토리 미션의 결과를 확인하세요.

진화하는 오픈 월드
멕시코 특유의 역동적인 계절 변화로 인해 세계는 매주 달라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높이 치솟은 먼지 폭풍, 강렬한 열대 폭풍우 등 장엄한 날씨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꾸준히 접속하여 새로운 이벤트, 챌린지, 수집품, 보상, 새로운 탐험 지역도 놓치지 마세요. 계절이 달라짐에 따라 많은 것들이 달라지니까요.

소셜 오픈 월드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고 Horizon 아케이드에 입장하세요. 메뉴도, 불러오는 화면도, 로비도 없는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끝없는 재미의 연속과 환상적인 난이도의 챌린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Horizon 오픈 및 투어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커뮤니티 선물 공유로 창작물을 공유해보세요.

나만의 오픈 월드
사용자 지정 레이스, 챌린지, 스턴트, 새로운 게임 모드 등 강력하고 새로운 이벤트랩 게임 플레이 툴셋으로 각기 다른 즐거움을 표현해 보세요. 컨버터블 지붕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기능은 물론, 브레이크 캘리퍼 도색 등 새로운 옵션을 통해 차를 훨씬 다양하게 꾸미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선물 드롭 기능으로 창작물을 커뮤니티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Horizon 어드벤처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