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00000
이름
출시일
Q1 2021
개발
IndigoBlue Game Studio
유통
PsychoFlux Entertainment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SCENXION(어센션)은 필드를 탐험하며 게임을 진행해나가는 2D 슈팅 액션 메트로베니아 게임입니다. 탐험하여 얻은 능력 혹은 아이템을 기반으로 새로운 지역을 해금하는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게임 진행 방식을 차용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필드를 돌아다니며 전투와 퍼즐, 함정, 엘리트 유닛, 보스전 등 다양한 장애물을 돌파하며, 그를 통해 얻은 보상으로 점점 강해지며 세상의 진실을 알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시놉시스

어느 날, 거대한 폭발과 함께 인류는 소멸했습니다. 멸망의 이유를 전승할 이조차도. 소멸한 이들을 기리며 기억해줄 이 조차 남지 않았습니다.


그로부터 영겁의 시간이 흘렀고. 인류 문명의 흔적 한가운데서 당신은 깨어났습니다. 정처 없이 떠도는 당신은 인간이 남긴 여러 기록과 당신을 돕는 존재들을 만나게 됩니다. 당신은 세상의 비밀을 알아내고 진실을 마주할 수 있을까요?

게임의 특징

전략성이 가미된 빠른 템포의 전투
ASCENXION은 슈팅 액션 게임이지만 탄막 슈팅 게임과는 다른 전투 경험을 주기 위해, 탄막을 회피하며 공격을 쏟아 붓는 것이 아닌 지형을 활용한 엄폐, 기본공격시 이동속도 감소, 공격 스킬과 회피 스킬에 소모되는 자원의 공유 등, 전략적 요소등을 통해 전투에서 선택과 집중이 중요하게 작용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기본 공격과 스킬, 아이템의 엑티브 효과 등을 적절히 사용하여 적들을 물리쳐나가야 합니다.

탐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
당신은 미지의 땅을 탐험하며 수십가지 특색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무기와 사용 효과를 겸하는 룬 스톤, 기본 지속 효과와 능력치 보너스를 부여하는 일반 아이템으로 나뉩니다. 아이템은 새로운 지역을 해금하는 핵심 장치로써 사용되며, 룬 스톤의 사용 효과를 통해 지역을 열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성장 요소
ASCENXION에는 잠재력 개방과 스킬의 개념이 존재합니다. 기체 타입 별로 네 개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번째 스킬부터는 게임을 진행하는 중간중간에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해금됩니다.
  • 성장 요소 - 스킬
    각 단계의 스킬은 두 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변 지형과 적의 타입 등, 상황에 맞추어 스킬을 변경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 성장 요소 - 잠재력 개방
    ASCENXION의 주인공은, 내면에 강력한 힘이 봉인되어 있다는 설정입니다. 물론, 그 강력한 힘을 해방시킬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필연적으로 마주치는 이벤트를 완료하게 되면 힘을 개방할 수 있으며, 힘을 개방하게 되면 스킬 일체와 전반적인 스탯이 기체의 컨셉에 맞게 변경되고,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