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12840
출시일
2019년 10월 22일
개발
Rock Pocket Games
유통
Funcom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5,000
세일: -
판매가: ₩ 25,0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Previews

“Moons of Madness is one of the scariest looking games we've ever seen.”
Brian Altano, IGN

“Moons of Madness by Rock Pocket Games is looking really, really good.”
Patrick Lee, Escapist Magazine


게임 정보

어느 날 화성에서 의문의 신호가 수신됩니다.

그리고 그 신호가 연구 기관 "오로치"의 과학자들을 당혹시킵니다. 그 메시지를 다각도로 분석한 끝에, 그들은 그것이 지적 생명체가 보낸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오로치 경영진은 이것이 너무 민감한 정보라 아직 대중에게 알릴 수는 없다고 판단하고 비밀에 부쳐 놓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는 한편 오로치는 이 메시지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화성에 최첨단 연구 기지 알파 탐사선을 비밀리에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알파 탐사선 화성 기지에서 근무하는 기술자 셰인 뉴하트로 보안 등급이 낮아 이와 같은 수수께끼의 신호가 존재한다는 사실 자체를 모르고 있습니다. 수송선 시라노가 당신의 업무를 대신할 새로운 팀을 싣고 화성에 도착할 때까지 기지를 운영하는 것이 당신 임무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기이하고 비정상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핵심 시스템이 오작동을 일으키고, 온실에는 기이한 안개가 가득 차오르고, 나머지 팀원들은 선외 활동 임무에서 돌아오지 못합니다.

현실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갑자기 존재할 수 없는 것들이 당신의 눈과 귀를 엄습합니다. 상상, 환각, 아니면 또 다른 무엇일까요? 이 모든 것이 현실일까요? 아니면 셰인이 서서히 광기에 침잠해 가는 걸까요?

진정한 우주 호러를 경험하십시오

수십만 킬로미터 떨어진 곳으로부터의 구조만이 유일한 희망인 현실 속에서 플레이어는 고립과 피해망상이라는 현실 세계의 두려움 속을 떠돌아야 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두려움은 초현실적 요소와 우주적 공포에 의해 더욱 심해집니다. 현실의 구조 자체가 무너지기 직전인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소름 끼치는 환상과 무시무시한 허상 속에서 진짜와 가짜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체험을 해보십시오.

화성의 이면을 탐사하십시오

게임의 출발점이 되는 화성 기지는 가상의 요소를 배제한 현실적인 배경 덕분에 놀라운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전기 시스템, 로버, 태양광 패널 등 다양한 장치를 사용해서 고난을 이겨 낸 뒤, 기지를 벗어나 화성의 어두운 지역을 탐사해보십시오.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