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15080
출시일
2019년 5월 24일
개발
Crisp App Studio
유통
Crisp App Studio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한국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체코어, 일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4,400
세일: -
판매가: ₩ 4,4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화려한 360도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효과가 여러분들의 모험을 실감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숨은그림찾기 .

괴물 함정



비밀 지령의 팔로워님! 고대 몬스터 세계에 대한 진귀한 탐구를 시작하고 그들의 서식지에 관한 단서를 찾아보세요! 늑대인간, 유령, 미라, 숲속의 정이 첫번째 탐구대상들 입니다. 신비의 성, 마법에 걸린 숲, 마녀의 집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멋진 도전이 될 것 입니다.
...수세기의 세월 동안 우리 조직은 선과 악의 왕국 사이의 경계를 지켜왔습니다. 우리에게는 우리들의 모든 힘과 지혜를 간직하고 있던 특별한 부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만월의 어느 밤, 그것을 도둑맞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이 그 부적을 되찾아 오셔야 합니다.


뱀파이어



사악한 존재와 맞서 싸우는 것만큼 흥분되는 일은 없지. 내가 이긴다면, 넌 내 저녁 식사가 될 것이다. 내게 운이 없다면, 작은 비밀 하나가 밝혀질 것이다.
이 신비로운 분위기의 게임에서, 당신은 고대 뱀파이어에게 납치당한 여주인공과 함께 특별한 모험을 하게 됩니다. 이 모험은 갖은 향락에 싫증이 난 뱀파이어가 여흥거리로 삼으려 꾸민 것이지요. 뱀파이어 성의 비밀을 풀고, 성에서 빠져나갈 길을 찾으세요. 당신의 앞에 놓인 장애물들을 넘어 성소에 도달해, 악을 물리칠 수 있는 강력한 부적을 획득하세요...

7. 도전과제

Adventure begins
First level completed!
Clairvoyant
10 levels without hints
Gentle
10 levels without a mistake!
An eagle eye
10 levels with the maximum score!
Evil defeated!
Game comple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