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23750
이름
출시일
2019년 5월 17일
개발
XIV STUDIO
유통
XIV STUDIO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3,500
세일: -
판매가: ₩ 13,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1인칭 생존 공포 게임 INVITATION에서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브라운 스톤 학교의(Brownstone School) 졸업생이자 실험의 대상이였던,
맥스(Max)가 되어 지옥 같은 학교를 탐험하고 그 뒤의 끔찍한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살아남기 위해 도망치고 피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세계관:
맥스는 방사능 피폭 피해자 2세대로서, BrownStone 학교를 졸업했다.
학교를 다닐 때 항상 같은 반 같은 번호였던 것이 불만이었다.
초등학교를 다닐 때, 시력이 점차 나빠져 안과를 다녔지만 원인을 찾지 못하였다.

평범한 회사원으로 회사 생활을 하고 있던 바쁜 맥스에게 우편함에 의문의 초대장이 도착한다.
읽어보니 BrownStone 학교 동창회 초대장. 날짜와 장소 시간과 대상이 명시되어 있었다.
하지만 BrownStone 학교는 재정난으로 인해 폐교가 된 것으로 아는데?
"가보면 알지 않을까?" 궁금함을 뒤로 한 체 의문의 동창회 초대에 응하게 되고.
역시나 눈 앞에는 폐교가 된 학교. ‘조금 일찍 와서인가?’
나 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는데... 한번 들어가 볼까? 쌓인 추억을 무너뜨리듯 문을 연다.

특징:
진정한 생존 공포 : 당신은 살아 남기 위해 도망치고 피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상당한 그래픽 퀄리티 : 상당한 수준의 그래픽은 플레이어에게 지옥과 같은 세상에 초대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실험체 : 실험체의 연구자료를 찾지 못한다면, 결코 살아 돌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공포 : 눈으로만 공포를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오는 공포를 느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