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33640
출시일
2020년 5월 28일
개발
Thousand Games
유통
YUNUO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1,000
세일: -
판매가: ₩ 31,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정보:
카메라 각도가 고정된 상태에서 진행하는 흥미진진한 1대1 3D 온라인 슈팅 전투입니다. 총으로 적을 바로 공격하는 것음 물론 와이어를 사용해 자동 유도 장치를 달 수도 있고, 공격을 중첩해 트래커를 사용해 상대의 HP를 급감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인 규모의 전투 아레나에서는 잠시라도 멈추면 무너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한계까지 자신을 밀어붙이고 온몸의 신경을 깨워보세요.


세계관:
수백 년이 지난 미래 세계, 우주 곳곳의 전사들이 한 행성에 모여 경쟁을 시작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려는 이, 전투 자체를 삶으로 여기는 이, 상금을 원하는 이... 전투에 참여한 동기는 제각각이지만 모두 정상에 서겠다는 목표만은 동일하죠. 이 전사들은 초인적인 반사신경을 얻기 위해 몸을 기계화하여 뇌의 시냅스를 자극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Synaptic Drive는 시작되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승리의 열쇠는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먼저 몸체를 선택한 다음 100가지가 넘는 트래커, 와이어, 총 등을 선택해 연결하세요. 경량 몸체와 머신건을 사용할 수도 있고, 폭격에서 더 오래 견디는 중량 몸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몸체:
캐릭터의 내구성과 속도, 외형을 정하는 부분입니다. 전략적인 기능은 물론, 멋진 모습에 초점을 맞춰 선택할 수도 있죠. 숨겨져 있는 몸체도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직접 찾아보세요.

총:
적을 공격하기 위한 기본 무기입니다. 다른 무기 유형보다 더 빠르게 발사하기 때문에 공격의 핵심을 이루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발사 후 탄도를 제어할 수 있는 자동 유도식 무기입니다. 회피하는 적을 향해 곡선을 그리며 추적하여 효과적으로 공격합니다.


트래커:
자동 추적 탄환으로 적에게 압박을 줍니다. 다른 무기와 함께 사용해 시차 공격이 가능합니다. 설치형과 이동형 등 다양한 유형의 트래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투 아레나:
아름다운 배경으로 이루어진 전투 아레나는 전투에 지친 플레이어의 마음을 채워주기 충분하죠. 하지만 이곳이 전장이라는 걸 잊지는 마세요. 전투가 시작되면 벽은 머신건의 탄환을 막아내는 방어막으로 변하며, 전장 안에는 파괴 가능한 블록도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승리를 거머쥐기 위해서는 어떤 아레나에서 플레이하는지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