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46930
출시일
2019년 6월 21일
개발
Valve
유통
Valve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불가리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차세대 자동 전투
Dota Underlords에서는 재빠른 반사신경보다 전략적 판단이 더 중요합니다. Underlords에는 아주 흥미로운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레벨 진척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전략적인 일반 게임이나 빠르게 진행되는 실격제 매치, 또는 친구와 함께 협동 2인조 매치를 즐겨 보세요.

시즌 1 전격 출시
여러 가지 콘텐츠로 가득한 도시 탐구와 풍성한 보상이 담긴 전투 패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즐기는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시즌 1에서 만나보세요. Dota Underlords가 앞서 해보기를 졸업하고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세요!

도시 탐구
이이브 엄마의 죽음으로 하얀 첨탑에는 권력의 공백이 생겼습니다. 새로운 도시 탐구 캠페인에서 주변 구역 하나씩, 언더로드를 하나씩 정리하며 도시를 되찾으세요. 퍼즐 도전 과제를 완수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길거리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며, 게임 안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길을 정리해 나가면서 도시를 장악하세요. 언더로드의 새로운 복장, 새로운 현상 수배 포스터 그림, 승리의 춤, 호칭과 같은 보상을 해제해 보세요.

전투 패스
시즌 1과 함께 출시되는 전투 패스에는 100개 이상의 보상이 담겨 있습니다. 매치를 플레이하고, 도전 과제를 완수하며, 도시 탐구의 지역을 해제하면 전투 패스 레벨이 오르며 보상도 받습니다. 보상에는 새로운 대전판, 날씨 효과, 프로필 맞춤 설정, 스킨, 기타 게임플레이 치장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보상 중 다수는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보상과 콘텐츠를 위해 모든 플랫폼에 적용되는 전투 패스(5,900원)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전투 패스를 구매해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전투 패스를 구매해도 게임플레이 자체에 이득이 되지도 않습니다.

하얀 첨탑에는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돌의 전당과 레브텔의 외곽 너머 우뚝 솟은 도박과 투지의 대도시, 하얀 첨탑은 해이해진 도덕과 다채로운 주민들이 넘치는 밀수업자의 낙원입니다. 조직 폭력단, 범죄 패거리, 비밀 결사단이 우글거리는 곳이 되었지만, 하얀 첨탑이 혼란에 빠지지 않은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이이브 엄마였습니다. 엄마는 존경을 받았고... 사랑을 받았지만... 안타깝게도 지난주에 살해를 당했습니다.

이이브의 죽음으로 비롯한 문제 때문에 하얀 첨탑의 지하 세계에는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과연 누가 이 도시를 이끌어갈까요?

전략으로 승리: 영웅을 모집하여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강력한 영웅이 됩니다.

조합과 결합: 모집한 영웅으로 고유의 동맹을 결성할 수 있습니다. 동맹 영웅으로 팀을 구성하면 적을 압도할 강력한 보너스 효과를 얻습니다.

언더로드: 네 명의 언더로드 중 선택하고 한패를 승리로 이끌어 가세요. 언더로드는 강력한 유닛으로, 패거리와 함께 전장에서 싸우며 고유의 플레이 방식, 특별한 혜택, 능력으로 전투에 기여합니다.

교차 플레이: 선택한 플랫폼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아무런 어려움 없이 교차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각할 상황인가요? PC에서 매치를 시작하고 모바일 기기에서 마무리하세요. (반대로 하셔도 됩니다.) Dota Underlords의 프로필은 모든 기기에서 공유되므로 무엇으로 플레이하든 항상 진행 상황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랭크 매치메이킹: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언더로드들을 상대로 플레이하면서 랭크를 올리고 하얀 첨탑을 지배할 능력이 있음을 증명해 보세요.

준비된 토너먼트: 자신만의 비공개 로비와 매치를 만든 다음 관전자를 초대하여 언더로드 8명이 끝장날 때까지 벌이는 혈투를 지켜보게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4단계 난이도의 정교한 AI를 상대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레이는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는 최적의 방법입니다. 일시 정지와 계속하기를 이용하여 느긋하게 게임을 즐겨 보세요.

시즌별 순환 모음: 매 시즌 특정 영웅, 아이템, 동맹에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여 계속 진화하는 Dota Underlords의 세계를 새롭게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