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61100
출시일
2020년 7월 16일
개발
Mantisco
유통
Mantisco
언어
영어*, 한국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스페인어-중남미,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프랑스어,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2,500
세일: -
판매가: ₩ 22,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Hunter's Arena: Legends Information




게임 정보

Hunter’s Arena: Legends는 RPG, MOBA의 재미와 대전액션과 같은 심오한 전투 심리전을 추구합니다.

이는 배틀로얄 장르 안에서 잘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할 것입니다.


PvP와 PvE의 재미가 융합된 헌터스 아레나


점점 줄어드는 전장의 테두리 안에서 몬스터를 죽이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며 드랍 아이템을 얻는 MOBA-RPG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경험하세요.

여러분은 배틀로얄의 핵심인 PvP뿐만 아니라 전통 싱글 플레이 액션 게임에서 기대하는 PvE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초반 게임 설계 및 후반을 대비하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헌터스 아레나는 본질적으로 경쟁을 유발하는 온라인에 초점을 맞췄으며 자극적인 PvP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나 조금은 덜 격한 PvE를 선호하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통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PvE의 핵심! 던전 공략! 하지만 항상 뒤를 조심하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방식의 던전 공략은 빠른 성장과 고급 장비와 같은 큰 보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플레이어의 생명을 위협하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들을 물리치고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시스템 음성 안내를 통해 보스가 출현한 것을 모든 플레이어가 알 수 있고 큰 보상의 유혹은 각지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불러모읍니다. 따라서 PvE중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기습을 당할 확률이 아주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손쉬운 전투방식, 하지만 숙련될수록 더욱 심오해지는 전투 양상


헌터스 아레나에 익숙하지 않은 초심자도 간단한 키 조작만으로 다이나믹한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 숙련될수록 확실한 승리를 얻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과 전술/전략을 요구할 것입니다.

어느 상황에서나 스킬 캔슬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피디한 전투 중에서도 상대 공격을 예측하여 가드와 쳐내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적을 공격하여 절벽에서 떨어트리거나 플레이어가 직접 단차 공격을 하는 식의 지형을 활용한 전술



근접, 중거리, 원거리, 서포트 캐릭터들의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전략 PvP



수많은 적에게 둘러싸인 전장에서 무작위로 좁혀오는 결계는 플레이어 여러분을 선택의 연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최후의 1인만을 위한 냉혹한 전장


헌터스 아레나 플레이어의 최종 목표는 전장에서 최후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상황에 따라 보스 몬스터와 같은 공동의 적을 처치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 플레이를 할 수도 있으며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냉혹한 배신자가 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협동과 배신 이 모든 것이 허용되는 헌터스 아레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어야 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