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75200
이름
출시일
2021년 1월 28일
개발
Fireart Games
유통
The Irregular Corporation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이상하면서도 멋진 물고기 별을 배경으로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을 경험하세요.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고, 신비한 소녀와 그녀의 또 다른 자아인 로봇 큐버스에 대한 비밀을 밝혀내세요. 이 둘은 그들 자신과 세계의 동력이 되는 성스러운 엔진에 관한 진실을 밝혀낼 것입니다.

작은 소녀의 모험

화려하고 분위기 있는 장소를 탐험하면서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만나 보세요. 물론 까다로운 퍼즐도 풀어야 해요. 이 모든 게 성스러운 엔진을 수리하기 위한 퀘스트랍니다. 소녀는 가볍고 영민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갈 수 없는 곳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큐버스의 힘을 활용하세요

소녀는 언제든지 또 다른 자아인 로봇 큐버스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야 하나요? 날아다니는 전구 파리를 잡기 위해 강한 팔이 필요한가요? 불가사의하지만 어쨌든 실재하는 또 다른 자아를 이용하여 갑작스런 팔씨름 시합을 이겨야 하나요? 큐버스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손으로 직접 그린 아름다운 세계를 발견하세요

TOHU의 각 물고기 별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세밀한 표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독특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귀여운 생물들을 발견하여 수집해 보세요!

복잡하게 짜여진 퍼즐을 풀어보세요

TOHU의 개성 넘치고 익살스러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는 모든 지혜를 총동원해야 합니다. 장거리 비행선의 동력 제공을 위한 생물을 찾는 단순한 일부터 콧수염이 덥수룩한 두더지 대포 사용법과 같은 복잡한 지식도 습득해야 합니다.

감미로운 음악에 푹 빠져보세요

TOHU의 테마 음악은 Hollow Knight의 사운드트랙으로 수상 경력이 있는 작곡가 Christopher Larkin이 작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