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80410
출시일
2020년 8월 21일
개발
Streamline Games
유통
Streamline Media Group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DISCORD

Bake 'n Switch를 플레이하고 주변 친구들을 영업할 빵 앰배서더들을 모집합니다! 빵 터지는 게임 플레이 세션, 엄청난 언어유희와 아재개그, 그리고 아주 귀여운 팬아트가 넘쳐나는 저희 커뮤니티에 들어오세요.


게임 정보

게임 특징

  • 협동 레벨 100가지 (PVP, 팀대전 레벨 포함)

  • 7가지 종류의 빵 도우 친구들. 자기들만의 개인기(?)를 가지고 있지만 도움이 되는 행동들도, 방해가 되는 행동들도 있답니다.

  •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제빵사 6명. 번갯불로 빵을 굽는다면 믿으시겠어요? 혹은, 밀대 검술이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 2가지 세계: 낭만적인 열대 해변 “트로피컬 토스터”부터 버려진 미지의 땅 “세라두라” 모래사막까지 모두 경험해 보세요.

  • 2가지 멀티 스테이지 보스전과 12종류의 적군들을 무찔러야 합니다.

  • 추가 코스튬 - 최고 점수를 기록해 충분한 별을 모으면 새로운 캐릭터 코스튬 의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 추가 레벨 – 재미있었던 레벨들을 한층 더 어렵게! 태풍버전으로 플레이해보세요.

플라의 세계

꼬맹이번과 빵 친구들은 희생되어야만 하는 살아있는 도우 희생양들이에요.

제빵사들은 협동해서 도우를 잡아 합체해 최대한 큰 빵을 구워야 합니다. 고득점을 원한다면 조준하시고... 오븐으로 쏘세요!

너무한 거 아니에요? 이렇게 귀여운데!

설명하자면 이야기가 길어지지만... 옛날 옛날 아주 오래전 플라의 세계에 제빵의 달인들이 모여 나쁜 곰팡이들을 물리쳤습니다. 이 곰팡이들은 귀여운 도우 생명체들을 위협할뿐더러 플라의 세계에 식량난 공포를 확산한 주범이었죠.

수 세기가 지난 지금, 공포의 곰팡이들이 플라의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지상의 빵 세상이 부스러지기 시작하자 지하 세상이 부스럭거리며 깨어나고 있는데요, 플라의 도우들을 보호하겠다 맹세한 수호자들이 약속을 지키려 수백 년의 동면에서 깨어난 것입니다!



하지만 수백 년 만에 깨어난 수호자들은 너무나도 배가 고파 화가 날 지경입니다. 세상을 지키려면 제빵사들은 일단 빵을 구워 바쳐 위대(大)한 이들의 배를 채워야 하는데요, 빵을 지키기 위해 빵을 바쳐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지만 곰팡이들에게 당하고만 있을 수 없으니까요. 뭘 기다리고 있나요? 어서 빨리 앞치마를 두르고 빵을 구우러 가봐요!



제빵사들


제빵 수습생들과 함께 여행하며 그들만의 고유 능력을 배워야 합니다. 각 세계의 수호자들을 만날 그 날을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곰팡이 감염 사건의 비밀을 밝혀 제빵의 달인이 되세요!

진저 – 빵 합체의 비법을 연구하는 맹렬한 연구원


파슬리 – 불같은 냥펀치를 날리는 고양이를 돌보는 부끄럼 많은 집사


로즈마리 – 할머니의 ‘할’ 자가 끝나기도 전에 얼얼한 밀대 맛을 보여줄 밀대 휘두르기 검술 장인


타임 - 강력한 마법 장갑의 힘으로 능숙하게 불을 다루는 제빵 장인 화염맨


세이지 - 곰팡이 제거 물약을 만드는 떠돌이 마녀


솔트 – 까칠하지만 넓은 바다의 마음을 가진 베테랑 선장 제빵사

도우 친구들



귀여운 빵들을 만나보세요!

꼬맹이번 – 겹은 없지만 겁이 참 많은 꼬마 효모빵. 크기가 커지면 서로를 잡아먹기도 한다.

도도우새 – 때가 되면 몸을 사리지 않고 자기 자신을 희생해 멸종 위기에 처한 도도새 도우.

도우릴라 – 한없이 귀여울 것 같지만 화가 나면 건장한 성인도 날려버릴 고릴라 펀치를 구사한다.

아르마도우 - 레킹볼처럼 몸을 말아 곰팡이들을 깔아뭉갠다.

폭신폭스 - 날렵하고 재빠른 꾀 많은 여우 도우. 붙잡으려면 꽤 좋은 꾀가 필요하다.

보아번 - 모래 속에 몸을 숨길 수 있고 움직임도 재빨라 구렁이 담 넘듯이 순식간에 나타난다.

배트라바 –도우들 사이에선 유일하게 날 수 있는 희귀한 박쥐 도우. 피 보다 빵 맛을 더 좋아해서 문제다.



Bake 'n Switch는 커플, 가족, 카우치 협동게임 매니아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팀 친구 목록에서 다른 제빵 동지들을 찾고 함께 빵을 구워요! #getbaked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는 초창기부터 꿈꿔오고 또 커뮤니티 여러분들도 계속해서 요청해왔던 도전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출시일에 최고의 게임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두기 위해 멀티플레이어 기능은 나중에 순차적으로 추가되기로 기획되어 있었는데요, 2020년 6월 6일에 성공적으로 완료된 킥스타터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덕분에 PC(Steam)와 Nintendo Switch 두 곳에서 모두 출시 직후 바로 멀티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