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085660
출시일
2019년 10월 2일
개발
Bungie
유통
Bungie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선택받은 자 시즌



피라미드와 시부 아라스가 태양계를 위태롭게 만드는 가운데 기갑단의 지도자이자 칼루스의 딸인 카이아틀 여제가 동맹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자발라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했고, 협상은 결렬됩니다. 수호자는 세력을 키우고 있는 그녀의 전쟁 의회를 저지하는 선구자로 선택됩니다.



경이 및 보상

이 고대 리커브 활은 다수의 표적을 추적할 수 있는 태양 화살을 여러 개 충전합니다. 신규 무기와 재발행 무기를 모두 수집하세요. 25개 이상의 경이, 전설, 의식 무기가 전리품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전장

실패한 조약의 결과로 기갑단은 제국의 영광을 지키기 위해 여러 목적지에 전력을 배치했습니다. 이 3인 상대 찾기 활동에서 수호자들은 카이아틀의 선택을 받은 전사들과 의식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새로운 공격전과 돌아온 공격전

악마의 소굴
발사 기지에서 몰락자 악마의 가문을 지탱하고 있는 유일한 고위 서비터를 찾아 파괴하세요.
몰락자 S.A.B.E.R.
행성계 전역으로 도움 요청 신호를 보내고 있는 AI 전쟁지능 라스푸틴을 도와주세요.
증명의 장
인류의 용사들은 최후의 도시 운명을 건 전투에서 기갑단의 용사들과 맞서야 합니다. (시즌 중반에 공개 예정)


게임 정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로 뛰어들어 수수께끼 같은 태양계를 탐험하고 1인칭 슈팅 전투를 경험하세요. 강력한 원소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특별한 장비를 수집하여 수호자의 모습과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시네마틱 스토리, 협동 임무 도전, 다양한 PvP 모드를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오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별에 여러분의 전설을 새기세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여러분은 악명 높은 악당들에 의해 포위된 태양계에서 인류 최후의 도시를 지키는 수호자입니다. 별빛을 따라가서 어둠에 맞서세요. 여러분의 전설이 지금 시작됩니다.

수호자 직업

갑옷을 두른 타이탄, 신비로운 워록, 재빠른 헌터 중에서 선택하세요.


타이탄
강인하게 단련되고 긍지가 강한 타이탄은 거친 공격과 굳건한 방어에 모두 능합니다. 불타오르는 망치를 사용하고 번개로 하늘을 갈라 어떤 상대가 와도 정면으로 맞섭니다. 타이탄 방어막의 힘 뒤에서 여러분의 팀은 당당해 질 것 입니다.

워록
워록은 우주의 신비를 무기화하여 자신을 치유하고 적을 파괴합니다. 전장을 황폐화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적들을 물리칩니다. 워록과 함께하면 빛의 진정한 힘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헌터
민첩하고 대담한 헌터는 발놀림이 빠르고 총을 뽑는 속도는 그보다 더 빠릅니다. 황금 총으로 거세게 가격하고 바람처럼 적들 사이를 오가거나 어둠에 숨어 습격하게요. 적을 찾아 조준하여 전투를 시작하기도 전에 끝냅니다.

협동 및 경쟁 멀티플레이어

다양한 PvE 및 PvP 게임 모드에서 친구 및 다른 수호자와 함께, 또는 이들에 맞서 싸우세요.


협력 멀티플레이어
희귀하고 강력한 보상으로 가득 찬 신나는 협력 모험을 즐기세요. 임무, 퀘스트, 정찰을 통해 이야기 속으로 뛰어드세요. 작은 화력팀을 모아 빠른 공격전에서 상자를 획득하세요. 또는 수많은 시간을 들여야 하는 레이드로 팀의 실력을 평가해보세요. – 화력팀에게 궁극의 도전입니다. 여러분의 전설을 어디서 시작할지 결정하세요.

경쟁 멀티플레이어
빠르게 진행되는 개별 전투, 팀 전 및 PvE/PvP 하이브리드 경쟁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하세요. 강철 깃발과 같은 특별한 경기를 달력에 표시하고 경기가 끝나기 전에 제한된 시간 동안 보상을 받으세요. 그리고 준비가 되면,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무찌르고 영광을 차지할 수 있는 오시리스의 시험에 참여하세요.

경이 무기와 방어구

수천 개의 무기와 수백만 개의 선택권이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 조합을 알아내고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정의하세요. 완벽한 무기고 사냥이 시작됩니다.

7. 도전과제

멀고도 험한 길
20레벨 도달
도전 수락
도전 30회 완료
야수의 뱃속
"리바이어던" 레이드 완료
고급
고급 난이도에서 "리바이어던" 레이드를 완료하세요.
그리하면 너희가 비판받지 아니하리라
행성계 어딘가에서 아홉의 요원을 만나세요.
커지는 전설
업적 점수 5,000점을 획득.
경이로움
포세이큰 경이 무기 또는 방어구 10개 획득.
인장 날인
업적 인장 완료.
패션 감각
수집품 배지 완료.
자발라의 부관
타이탄 하위직업 모두 획득
고위험 플레이
갬빗 경기에서 승리.
어둠의 몰락
포세이큰 황혼전 보스 처치.
최고의 소원
"마지막 소원" 레이드를 완료
케이드의 길잡이
헌터 하위직업 모두 획득
아이코라의 제자
워록 하위직업 모두 획득
진짜 힘을 보여줘
입문: 시련의 장 완료
불꽃처럼
지구, 타이탄, 네소스 또는 이오에서 화약고를 완료하세요.
시민의 영웅
영웅 공개 이벤트 완료
어둠의 심장
황혼전 완료
경이로운 삶
붉은 전쟁 경이 무기 또는 방어구를 15개 수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