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04330
출시일
2020년 12월 19일
개발
Dionic
유통
Dionic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터키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네덜란드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이탈리아어, 체코어, 일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50%
세일 종료: 장기 주간 세일! 2022년 12월 20일 까지
판매가: ₩ 10,25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한국어 번역 작업은 커뮤니티의 기여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만의 개척지를 건설하세요


개척자가 처음으로 도착했을 땐, 그들의 가방에는 단지 몇 벌의 옷 밖에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개척자를 통제하고, 그들에게 자원을 수집하라고 명령하세요. 그리고 벽을 짓고, 꽃을 심고, 가구를 만드세요.

정해진 건물만 지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만의 집을 설계하고 당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입히세요. 건설에 필요한 수많은 건축 요소과 가구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꿈꿔온 정착지를 만들어보세요!

개척자를 돌보세요


당신의 최우선 요소는 개척자들입니다. 가장 먼저, 그들에게 음식과 안전한 장소를 제공해줘야 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온갖 위험으로 가득하죠! 가장 강한 전사마저도 질병에 취약할 수 있으며, 전염병이 발발하면 모든 개척자가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개척자 각각은 사건에 대해 감정을 가집니다. 기쁘거나, 슬프거나 하죠. 그리고 그 감정이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분 좋은 개척자가 생산성도 좋습니다 - 기분이 안 좋은 개척자는 성질을 부릴 수도 있습니다.

농장을 건설하세요


음식은 중요합니다. 좋은 음식은 개척자를 행복하게 하고, 나쁜 음식은 개척자를 아프게 합니다. 적은 음식은 개척자의 행동을 느리게 하고, 음식이 없으면 개척자가 죽게 됩니다.

계절에 맞는 다양한 작물을 기르고, 부엌을 지어 다양한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세요. 겨울이 오기 전에 식량을 쌓아두는 걸 잊지 마세요. 굶주린 벌레떼가 나타다면, 벌레들이 밭을 다 먹어치우기 전에 재빠르게 행동하세요.

겨울을 무사히 보내세요


시간이 있을 때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충분한 음식을 저장해 두세요. 배급을 반으로 줄일 일이 없길 바랍니다 - 그러면 당신의 개척자들이 허약해질 테니까요.

남은 물품이 점점 줄어들고, 바깥에는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불 때면, 희망을 잃기 쉽습니다...

물품을 거래하고 부자가 되세요


당신이 개척을 시작한 땅 주변의 세계에서 물건을 만들어내기 시작했습니다. 떠도는 상인들을 맞이하고 괜찮은 거래가 가능할지 살펴보세요. 고대의 스크롤이나 겨울을 나기 위한 음식을 더 마련하기 위해 거래하세요.

무언가 팔만한 물건을 계속 만들어내세요. 원숙한 개척지는 모두를 기쁘게 하기 위해 개척자들에게 임금을 지급해야합니다. 돈이 좀 남는다면, 의욕이 낮은 개척자들에게 좀 더 나누어주어 약간의 행복을 살 수도 있습니다.

기술을 연구하세요


거주지를 건설하는 것은 긴 시간과 자원, 인력이 드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죠. 현명한 정착자들은 많은 시간을 새로운 기술의 연구에 투자합니다. 그를 통해 더 나은 장비와, 새로운 가구, 건축 요소들을 획득하세요.

학자가 될 사람은 신중히 고르도록 하세요 - 만약 그 사람의 성격이 학자의 일과 맞지 않다면, 연구가 속도를 내긴 힘들겁니다.

초소를 지키세요


정착하여 새로운 '집'이 될 이 곳에 당신 혼자 살고 있는건 아닙니다. 근처에 사는 티키고블린들은 당신의 정착에 전혀 기뻐하지 않고 있으며, 이를 막기 위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개척자들에게 전투술을 훈련시키고, 당신이 가진 최고의 무기와 보호구를 착용시키세요. 벽과 탑을 세워 개척지의 안전을 보장하세요 - 그렇게 적이 당신을 괴롭히는 일이 어려워지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