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05420
출시일
2019년 11월 14일
개발
YOUZU (SINGAPORE) PTE. LTD.
유통
YOUZU (SINGAPORE) PTE. LTD.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터키어, 일본어, 폴란드어, 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베트남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Game of Thrones Winter is Coming은 HBO의 TV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PC 전술 게임으로, HBO 산하의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YOOZOO Games가 개발 및 퍼블리싱 합니다.
야심 넘치는 웨스테로스의 영주가 되어 전쟁으로 고통받는 백성을 구하고 칠왕국 사이의 끝없는 반목을 끝내세요.
Unity 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저명한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아름다운 캐릭터와 풍광을 자랑합니다.
Game of Thrones Winter is Coming은 전략과 롤플레잉의 절묘한 조화로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시를 건설하고, 영토를 확장하고, 드라마 속 캐릭터들을 영입하고, 군대를 일으키고, 역사를 직접 써 보세요.

1. 웨스테로스의 세계에 뛰어드세요

- 처음 만나보는 생생한 웨스테로스: Game of Thrones Winter is Coming은 웨스테로스의 지리를 정확히 재현하였으며 드라마 속 주요 장소와 성들이 모두 등장합니다.
- 철왕좌에 앉는 자: 친구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고 군대를 일으켜 웨스테로스의 운명을 두고 경쟁 군주와 싸우세요. 최종 목표는 철왕좌에 앉아 칠왕국의 지배자가 되는 것입니다.
- 모든 건 나의 선택: 명예와 영광을 위해 싸우겠습니까, 권력을 위해 어둠 속에서 음모를 꾸미겠습니까? 스스로 선택하여 죽음의 권력 게임에서 자신만의 유산을 남기세요.
- 스토리 다시 체험: 드라마 속 사건에 직접 참여하고 가장 좋아하는 명장면을 직접 플레이하세요.

2. 좋아하는 캐릭터를 지휘하자

- 왕좌의 게임과 그 캐릭터를 색다른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TV 속 캐릭터를 영입하여 자신의 역사를 만드세요.
- 드라마에서 영입한 사령관으로 전략을 펼치세요. 사령관의 속성, 계급, 경비, 군대를 맞춤 설정하고 이들 각자가 지닌 스킬로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3. 영지를 확장하고 도시를 건설하자

- 나만의 성을 꾸미고 다양한 건설 옵션으로 확장하세요. 각 옵션마다 특징과 업그레이드가 있어 왕국 발전을 도와줍니다.
- 시시각각 변하는 세계 속 30개 이상의 지형과 기상 타입으로 폭넓게 재현된 웨스테로스를 탐방하세요.

4. 운명이 부른다, 수천 명이 대답한다

- 철왕좌를 노리는 1만 명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게임 속 세계에서 전쟁을 벌이세요.
- 사령관을 선택하고, 전투 편제를 설정하고, 사령관의 능력을 이용하여 PvE 와 PvP 모두에서 임무를 완수해보세요.
- 왕좌의 게임 속 사건들을 다시 보고, 다양한 PvE 임무에서 미지의 스토리라인을 풀어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