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06840
이름
출시일
2020년 5월 8일
개발
Foulball Hangover
유통
Foulball Hangover
언어
영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프랑스어*, 독일어*, 터키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 스페인*, 루마니아어*, 중국어 간체*, 체코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아랍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500
세일: -
판매가: ₩ 16,5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하이드로니어는 대규모 채굴기들과 운영 기반의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금,철 등 다양한 광물을 캐는 광산형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기본적인 도구들, 수력으로 움직이는 장치들, 플레이어가 지은 구조물들을 사용하여 이 타이쿤 형식의 진행이 이루어지는 게임에서 여러분만의 기지를 설립해보세요!


최고의 복셀 지형 시스템을 사용하여 땅 속에 지하 벙커, 동굴, 깊은 구덩이, 또는 흙으로 된 산 까지 만들수 있어요! 하이드로니어 땅 속 깊은곳에는 과거의 유물들이 있으며, 깊게 땅을 팔수록 더 좋은 자원이 나올 확률이 올라갑니다! 조금 힘들수도 있겠네요.


하이드로니어는 구조물 건축과 수력으로 작동하는 기계들을 특징으로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자동화를 할수도 있겠죠! 기계들의 작동을 위해 물 파이프를 세세히 연결해야 하고, 수압도 적당한 압력으로 유지를 시켜주는게 좋을거에요, 나중에는 자원,귀금속 류도 직접 만들수 있답니다!


굴착기는 수력으로 움직이는 거대한 이동/수송 수단입니다. 땅을 파거나, 짐을 옮기거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답니다.


하이드로니어에는 다양한 토지 구역들이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깊은 구덩이, 매력적인 풍경, 더욱 많아지고 다양해진 상점들... 여러분은 기지를 어디에 세워야 할지 고민을 조금 해야 할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