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16770
출시일
2019년 12월 11일
개발
Yacht Club Games
유통
Yacht Club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고지 사항] 삽질 기사: 매장된 보물을 보유하면 삽질 기사 쇼다운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해당 타이들은 삽질 기사: 매장된 보물의 모든 버전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플랫폼 격투 게임의 궁극체 '삽질 기사 쇼다운'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보석을 놓고 펼치는 대난투 멀티 플레이! 삽질 기사: 매장된 보물에 등장하는 영웅 또는 악당을 선택하여 만끽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모아 무한 멀티 플레이 배틀을 즐기거나, 플레이 가능한 16명 이상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독특한 이야기가 담긴 스토리 모드를 즐겨보세요. 삽질 기사 쇼다운에서 모든 기술을 완벽히 익히고 방대한 아이템과 지역을 둘러보세요. 또, 새로운 사실을 밝혀내세요!

삽질 기사 세계관의 영웅과 악당들은 마법이 불러온 재앙으로 탄생한 무한 전투의 세상에서 그 원인을 밝혀내고 싸워서 모든 것을 원래 모습대로 되돌려야 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강력한 라이벌에 맞서 싸우세요. 혼자서 또는 코옵 배틀을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기능이 갖춰진 연습 및 표적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하여 전혀 새로운 최종 결전을 향해 나아가세요. 엄청나게 다양한 싱글 플레이 및 로컬 멀티 플레이 모드와 각종 기능, 커스터마이즈 요소 등 새로운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이고 반복해서 즐길 수 있는 삽질 기사 쇼다운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특징:

  • 삽질 기사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선택 가능 캐릭터! 주요 영웅과 악당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삽질 기사, 방패 기사, 흑기사, 요마와 무자비 기사단의 모든 기사를 비롯한 16명 이상의 플레이 가능 캐릭터를 완벽하게 마스터하세요!
  • 보물 대격돌, 쇼다운 등 1대1로 펼쳐지는 대결이나 최대 4명이 참전하는 광란의 대난투 멀티 플레이에서 실력을 겨뤄보세요!
  • AI 적을 상대로 한 코옵 팀 배틀에서 친구와 협력하고 다양한 캐릭터로 드림 팀을 꾸려보세요. 물론, 친구와의 실력대결도 가능합니다!
  • 각 캐릭터에 맞춰서 격투 게임 형식의 멀티 스테이지로 구성한 스토리 모드를 즐겨보세요! 선택한 영웅에 따라 다른 라이벌이 등장합니다. 이들을 상대하고 수많은 적을 물리치세요. 하나 이상의 미니 게임으로 숨을 돌리다 보면 어느새 최종전에 돌입하고, 이를 통과하면 각 영웅의 이야기가 마무리됩니다!
  • 삽질 기사의 유명 캐릭터 및 지역에서 영감을 얻어 구성한 다양한 스테이지가 등장합니다. 물론, 전혀 새로운 무대도 가득합니다.
  • 연습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하고 완벽히 익히세요. 수많은 전투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통해 얼마든지 마음껏 수련하고, 위험천만한 업적과 혼란스러운 표적 모드를 통해 스킬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 Jake “Virt” Kaufman이 작곡한 수상에 빛나는 사운드트랙에 새 곡이 추가되었습니다.

7. 도전과제

하늘의 에이스
프로펠러 기사가 되어, 지면에 닿지 않고 2명 이상의 적을 처치하세요.
연쇄반응
보물 기사가 되어, 자신이 생성한 탄력성 다이아몬드 하나로 적 하나를 처치하여 매치에 승리하세요.
체스터의 친구
체스터의 선택에서 20가지 다른 모드를 확인하세요.
죽지 않아!
서든데스에서 5회 승리하세요.
어둠의 덩크
망령 기사가 되어, 돌격 베기를 사용해 적 하나를 자신이 떨어질 뻔한 용암이나 구덩이에 집어넣어서 승리하세요.
파괴의 도미노
역병 기사가 되어, 한 번의 회전 버스트로 복수의 적을 관통하여 처치하세요.
켠 김에 끝까지
이어하기를 사용하지 않고 스토리 모드를 클리어하세요.
기본 중의 기본!
모나가 되어, 충전된 위험한 물약을 적에게 맞혀서 매치에 승리하세요.
학살자
적을 총 100명 K.O.시키세요.
가벼운 발걸음
제왕 기사가 되어, 적을 강타한 후에 계속 회전 중인 상태에서 승리의 보석에 도달하세요.
신출귀몰
타락한 리즈가 되어, 단일 매치에서 순간이동을 풀면서 적 3명을 처치하세요.
그림자 속에서!
흑기사가 되어, 플레이어 하나를 피한 뒤 암흑파로 명중시켜서 매치에 승리하세요.
해트트릭
모자꾼이 되어, 단일 매치에서 각기 다른 모자 3개로 1번씩 K.O.를 성공시키세요.
금갑병의 꿈
금갑병이 되어, 닻 투척을 통해 얻은 하강 추력으로 승리의 보석에 도달해 매치에 승리하세요.
공중부양
요마가 되어, 지면에 닿지 않고 30초간 공중에 떠 있으세요.
아이템의 지배자
모든 아이템을 1번씩 사용하세요.
끈적무사의 능력
끈적무사가 되어, 달리기를 중단하지 않고 보석 3개를 입수하여 매치에서 승리하세요.
용암 속으로
적 50명을 용암으로 밀어 넣으세요.
패링의 달인
한 번의 매치에서 패링을 10회 성공하세요.
퍼시의 친구
표적으로 100,000점을 획득하세요.
쟁기의 힘
북극 기사가 되어, 북극 쟁기 하나만으로 복수의 적을 쓰러뜨리세요.
하늘을 향해
리즈가 되어, 적에게 급강하 킥을 구사해 얻은 추진력으로 승리의 보석에 도달해 매치에서 승리하세요.
쉬우면 재미 없어
어려움 난이도로 스토리 모드를 클리어하세요.
장막 속의 공격
환영자객이 되어, 유령 장막을 걸친 채로 스트라이크 스텝을 구사해 승리의 보석에 도달하세요.
튕겨내기
삽질 기사가 되어, 튕겨낸 발사체로 매치에서 승리하세요.
내가 있어야 할 곳!
방패 기사가 되어, 한 번의 방패 강타로 발사체를 차단하고 매치에 승리하세요.
대활약!
목숨은 가볍게 매치에서 목숨을 하나도 잃지 않고 3회 이상 승리하세요.
넘어지지 않아
용암이나 구덩이가 있는 아무 스테이지에서 용암 또는 구덩이에 떨어지지 않고 매치 10개를 완료하세요.
다가오는 폭풍우!
바즈가 되어, 감전을 한 번만 사용해서 복수의 적을 기절시킨 뒤, 이들이 깨어나기 전에 타격하세요.
사과송어의 춤
사과송어 왕과 대적하는 동안 사과송어 50마리를 처치하세요.
땅속에서
두더지 기사가 되어, 한 번의 매치에서 땅속에 들어간 상태로 10번의 공격을 흡수하세요.
워프 속으로
워프 바닥에 50회 떨어지세요.
아이쿠!
수리 기사가 되어, 일부러 발 헛디디기로 적 하나를 용암이나 구덩이에 밀어 넣어서 매치에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