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킹덤언더파이어:크루세이더는 RPG요소를 갖춘 육성 시스템과 히어로 개념의 도입, 친숙한 인터페이스와 판타지 요소를 이용한 액션전략게임입니다.



중세의 대전장에 한 가운데 서있는 느낌!!

이제 PC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게임패드를 통한 게임 플레이는 물론 키보드와 마우스까지 완벽 지원

- 와이드스크린 HD 화면에서 즐기는 클래식한 전장
- 환성적인 메탈풍 BGM의 완벽 귀환

혼란스러운 중세 전장, 그 곳에 당신이 서 있다!

- 공중유닛의 경우 추락 시에도 데미지가 있기 때문에 단순한 공중지원 이상의 전술을 요합니다.

- 태양의 방향, 땅의 고저차, 무기, 병사의 밀집도, 공격의 타이밍, 바람 등이 있습니다.
- 땅의 고저차, 저항 등에 따라 부대의 대형이 변형됩니다.
- 병사들이 밀집되어 있을 경우 부대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올라가게 되지만 메테오 등의 광범위 공격에는 약해지며 이동 속도, 회전속도 등이 떨어집니다.
- 비가 올 때에는 화공과 불화살이 무력화되며 무거운 물체의 이동이 어렵게 됩니다.
- 바람의 방향과 세기에 따라 화공의 방향과 화살의 비거리, 공격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
- 연기로 적의 시야를 방해할 수도 있지만 바람의 방향과 날씨 등을 고려하지 않으면 오히려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으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영웅 시스템

- 영웅은 부대 간의 전투에서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영웅 캐릭터의 사용여부에 따라 2, 3배이상의 전력차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 직접 조작할 수 있는 영웅 (메인 캐릭터)와 이를 돕기 위한 서브 영웅이 존재. 플레이어의 부대에 한해 최대 2명까지 서브영웅을 둘 수 있습니다.
- 메인 영웅은 직접적인 마법사용은 불가능 하지만 서브 영웅의 어빌리티에 따라 메테오등의 마법과 고공 지원공격등 강력한 기술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의 HP가 0이 되더라도 죽지는 않지만 일정시간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되며, 이는 전투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영웅은 지고 있는 부대간의 전투를 뒤집을 만큼 강력하지만 혼자서 모든 군대를 상대할 수 있을 만큼 강력 하지는 않습니다.

4개의 다른 관점과 스토리 라인

- 플레이어는 인간 2종족(Easy, hard), 마족 2종족(Easy, hard)을 선택합니다.

- Hard모드의 종족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동일 종족의 Easy 모드를 클리어 하여야 합니다.
- 누구를 선택했느냐에 따라 중심 스토리라인을 전혀 다른 측면에서 보게 됩니다.
- 선택이 가능한 4개의 종족 이외에 선택이 불가능한 1개의 종족이 추가로 등장합니다.

당신의 명령을 기다리는 부대들을 만나보세요!

평가 (공사중)

스팀 평가

최근 평가:
없음 (0)

메타크리틱

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