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31140
출시일
2020년 12월 5일
개발
The Unknown Machine
유통
The Unknown Machine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우크라이나어, 중국어 간체, 폴란드어, 러시아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2,500
세일: -
판매가: ₩ 12,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돈! 없어도 갖고 싶고, 있으면 더 갖고 싶은 게 돈이죠. 하지만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해둘 생각일랑 마세요. 얼마나 많든, 쓰지 않는 돈은 죽은 돈일 뿐이니까요. 최상의 선택은 투자예요! 부를 축적하세요! 가장 빠르고, 영리하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엘리트가 되세요. 유럽을 가로지르는 여행에서 최대한 많은 수익을 올리세요. 물론 조심하셔야 합니다. 돈은 질투와 도둑과 강도, 그리고 클렙튼 경을 몰고 다니는 법이니까요. 정상을 지키려면, 언제나 클렙튼 경과 경쟁자들보다 한 발짝 앞에 있어야 합니다. MoneyMakers Rally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MoneyMakers Rallye는 최고로 부자가 되기 위해 유럽을 여행하는 기발한 턴제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목표 도시를 무작위로 뽑고, 해당 도시에 첫 번째로 도착하는 플레이어가 상금을 받습니다!



특정 필드에 도달하면 귀중한 카드를 모으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카드를 사용해 결정적 우위를 점하고, 적들을 괴롭히고 난장판을 만드세요.

경쟁자가 당신 앞에 있도록 내버려두지 마세요!



각 도시의 부동산에 투자해 수입을 늘릴 수도 있고, 카지노에서 블랙잭이나 룰렛을 플레이하며 운을 믿어볼 수도 있습니다. 한 스테이지를 마칠 때마다, 모든 플레이어가 복권으로 행운을 시험합니다.

뜻대로 흘러가지 않더라도 걱정 마세요. 언제든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여행 중에 긴장을 놓지 마세요. 클렙튼 경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이곳저곳 쏘다니는 느림보가 표적이 되기 십상입니다. 어서 달리세요. 라운드가 끝날 때 결승선에서 가장 멀리 있어서는 안 돼요!



골탕 먹여주고 싶은 친구들을 모아서, 소파에 나란히 앉아 즐거운 레이스를 펼쳐보세요!

로컬과 온라인 게임 모두 가능
컴퓨터 플레이어를 포함해 6인까지 참여 가능
50개국의 98개 도시에 투자 가능
플레이어 카드 42장 + 업그레이드 7종 + 수많은 랜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