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39980
출시일
2020년 7월 29일
개발
Isolated Games
유통
Isolated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터키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러시아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이 게임은 아직 얼리 억세스 버전이기 때문에 아직 모든 기능이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얼리 억세스 버전의 설명을 살펴보시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여행자의 휴식'은 맥주 양조, 농장 운영, 사교성이 가능한 술집 운영 게임이에요. 허름한 술집을 맡아 주인이 되세요! 오가는 여행자들에게 떠들썩한 머무르 곳을 안내합시다. 환상적인 이 세계에서 여행자들이 서로 만나게 되고 또한 더 많은 장소들이 당신의 탐구를 기다리고 있어요. 항상 새로운 물건을 발견, 획득할 수 있고 그 물건들로 양조, 경작, 요리, 건축하여 자신이 원하는 술집을 만듭시다!

제작과 발전

맥주를 양조하고 독한 술을 증류하며 와인을 만드세요. 완벽하게 만들어진 시원한 라거 또는 가장 독한 신주를 만드세요. 당신은 게임에서 일련의 음식, 술, 물건을 발견하고 만들 수 있어요. 긴 여정에서 얻은 경험으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정의할 수 있어요. 포인트로 자연, 건조, 요리, 양조, 사교 및 마법 테크놀로지 트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술집

당신이 원하는 술집을 짓고 운영하세요! 가구를 커스텀하고 캐릭터를 정의하며 인테리어와 위락시설 등 이 있어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술집의 명성을 높여 보너스를 얻고 더 많은 물건을 잠금 해제하며 얻은 물건으로 당신의 술집을 꾸미세요!

경영

당신의 술집을 기획하고 경영하여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세요. 주말의 러시 아워나 명인의 방문을 위해 미리 준비하세요. 유명한 음유시인이나 황실 구성원들은 이곳에 머물 것이에요. 이벤트와 계절에 알맞은 특별한 음식과 술을 미리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