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44970
출시일
2020년 7월 31일
개발
Toge Productions
유통
Modern Wolf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디스코드에 참여하세요


게임 정보



자신만의 시작 덱과 유닛을 가진, 개성 넘치는 지휘관 중 하나가 되어보세요. 진행할 수록 당신의 덱엔 강력한 새 유닛과 주문 카드가 더해지며, 더욱 더 치명적인 시너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카드가 너무 많다면 효율을 위해 덱에서 제거하세요.



산자들의 군세와 맞서고 성을 정복하기 위해 올바른 길목으로 유닛들을 배치하세요. 강력한 주문을 사용해 적을 파괴하고 아군을 강화 시키세요. 너무 시간을 오래 끌진 마세요. 적들의 증원군이 다가오고 있으니까요!



200종이 넘는 카드와 업그레이드, 그리고 20개 이상의 독특한 유물들로 인해 매 게임은 다르게 흘러갑니다. 다른 덱을 실험하고 네크로네이터의 비밀을 모두 밝혀내 보세요.



지휘관들 모두가 네크로네이터가 되기 위한 각자의 사정을 갖고 있으며, Fallen London의 작가인 Chandler Groover가 공동 집필한 그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리브모어의 어둠의 제왕이 되기 위한 전략적 지능, 예리한 기지, 그리고 도덕적 유연성을 가지고 있나요? Necronator: Dead Wrong에서 이를 확인하세요!



그렇습니다. 당신은 그저 막 언데드 아카데미를 졸업한 게 전부 일지도 모르지요. 하지만 신비로운 츄뱃은 당신의 잠재력을 꿰뚫어보았습니다! 막을 수 없는 오크, 해골과 트롤 군대를 만드세요. 모든 네크로맨서 중 가장 위대한, 네크로네이터의 칭호를 얻기 위해 리브모어 땅에 이 괴물들을 풀어놓으세요!

Necronator: Dead Wrong은 덱 빌딩 카드 게임과 로그라이크 마이크로 RTS가 결합한 게임입니다. 강력한 시너지를 위해 유닛과 주문 카드를 덱에 넣거나 빼세요. 당신의 덱은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을 진행하며, 재밌는 사건과 힘든 전투를 겪으면서 점점 진화합니다. 그 어떤 캠페인도 동일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덕분에 Necronator: Dead Wrong은 끝없는 리플레이성을 자랑합니다.



Necronator: Dead Wrong은 2020년 2월 얼리 엑세스로 런칭 되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콘텐츠를 추가하며,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풀 런칭이 진행될 때까지 진행될 내용 및 네크로네이터의 세계를 채워갈 매력적인 내용을 아래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구역: Al’Noobi(사막 및 동굴 지도) 및 Forest of Strongwood(숲 지도)
두 번째 지휘관: 인형 미라벨라.
여러분이 무시무시한 군대를 만들어 갈 때, 런칭 이후 모든 플레이어께서 세 번째 지휘관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세 명의 적 지휘관: Lord Balderdash, Sultana Al’Noobi, Flosshilde the Huntress
츄뱃의 이터널 컨퀘스트 완성(풀 스토리 모드)
185개의 전투 지도
87개의 신규 카드
34개의 새 유물
33개의 신규 적군 유물
27개의 신규 적 유닛들
모드 워크숍: 여러분만을 위한 캠페인 제작 및 다양한 작업 가능!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인도네시아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한국어, 스페인어 지원
Razer Chroma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