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45360
이름
출시일
2020년 9월 17일
개발
Supergiant Games
유통
Supergiant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6,000
세일: -
판매가: ₩ 26,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Hades는 Supergiant의 호평을 받았던 전작들에서 장점만 가져온 로그라이크 던전 탐색형 게임입니다. Bastion의 빠른 액션과 Transistor의 풍부한 분위기 및 깊이, Pyre의 캐릭터 중심 스토리텔링이 한 작품에 담겼습니다.

지옥을 벗어나기 위한 싸움

여러분은 지하 세계의 불멸의 왕자가 되어 죽은 자들의 신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올림포스의 신화 속 무기들과 힘을 휘두르게 됩니다. 매번 탈출을 시도할 때마다 더 강해지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올림포스의 분노를 발산하세요

올림포스 신들이 여러분의 뒤에 있습니다! 제우스, 아테나, 포세이돈 등 수많은 신을 만나고 신들의 강력한 보물을 선택하여 여러분의 능력을 강화하세요. 게임이 진행될수록 수없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집니다.


신, 유령, 괴물과 친구가 되세요

모든 대사가 음성 지원되는 다채롭고 웅장한 캐릭터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캐릭터들과 관계를 쌓으면서 수백 가지의 고유한 스토리 이벤트를 경험하고, 이 거대하고 엉망진창인 가족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아내세요.

반복 플레이를 고려한 게임 디자인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하 세계는 탐험할 때마다 새로운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곳의 수호자 보스들은 여러분을 기억할 것입니다. 강력한 밤의 거울을 사용하여 강해지고 다음번 탈출에 다시 도전할 힘을 얻으세요.

불가능은 없습니다

게임의 신이 아니어도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흥미진진한 전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게임의 신이라면 난이도를 높여 여러분의 숙련된 기술을 시험해볼 수 있는 고난도 액션에 도전해 보세요.


Supergiant만의 고유한 스타일

Supergiant 게임만의 특징인 다채롭고 분위기 있는 그래픽, 게임 플레이와 서사의 독특한 결합이 이 게임에서 최고조로 발휘됐습니다. 손으로 그려진 박력 있는 지하 세계 환경과 피를 끓게 만드는 오리지널 음악이 지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