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50950
이름
출시일
2020년 5월 21일
개발
Urnique Studio
유통
Urnique Studio, Milk Bottle Studio
언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터키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8,500
세일: -5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9,25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대중의 관심




제공 DLC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92500/Timelie__Hell_Loop/


게임 정보





잠행 퍼즐 게임으로, 여러분의 손에 시간의 힘을 주는 Timelie에서는 일분일초가 중요합니다. 관념적이고 비현실적인 세계에 갇힌 소녀와 기묘한 고양이는 계속해서 그들을 쫓는 이름 없는 적을 피해 탈출해야 합니다.







타임라인 능력은 플레이어가 미디어 플레이어처럼 시간을 조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타임라인을 왼쪽으로 끌어당기면 시간을 되감아 과거 실수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끌어당기면 미래를 볼 수 있고, 과거를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밝혀 얻을 수 있습니다.






소녀와 고양이를 동시에 조종합니다. 그렇게 움직임과 행동의 타이밍을 조절해 서로 도와가며 발각당하지 않고, 붙잡힌 세계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처음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의 협동 플레이를 만나 보세요.






다채로운 개념과 비현실적 비주얼로 가득한 강렬한 세계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탐험해 나갈 이 이상한 곳은 위험과... 새로운 발견으로 가득합니다.

7. 도전과제

시작
Timelie의 모든 성과를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