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54680
이름
출시일
2020년 10월 20일
개발
Rasul Mono
유통
GameNet
언어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일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Join us on Discord!


게임 정보



오그든은 주체할 수 없이 호기심이 강한 고아 소년입니다. 고아원 원장의 말을 듣지 않고 잠겨 있는 방으로 몰래 들어간 오그든은 저주받은 가면의 유혹에 굴복하여 가면을 뒤집어쓰고 괴물로 변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몸에 적응하여 괴이한 능력을 마스터하면서 남아있는 마지막 인간성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짐승 같은 민첩성, 괴물 같은 힘, 인간을 초월한 능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이 험한 세계에서는 거의 모든 것들이 나를 가만두지 않습니다.


The Guise의 세계는 쇠락한 마을, 어두운 숲, 미로 같은 던전, 악마가 우글거리는 죽음의 협곡 등의 무시무시한 장소로 가득합니다. 오그든의 세계를 새롭게 조명하는 비밀, 숨겨진 통로, 보물이 있는 감추어진 방을 찾아보세요.


주된 게임플레이의 핵심은 벗어날 수 없는 괴물 몸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모습이라면 검이나 다른 무기를 가지고 싸우겠지만, 이제는 새로 발견한 야생의 능력에만 의지할 수 있습니다.


보스들을 무찌르고 그들의 기술을 흡수해 새로이 괴이한 능력을 개방합니다. 평범한 적을 완파할 때 마다 그들의 눈알을 모으게 됩니다. 눈알은 화폐처럼 사용되며, 눈알 수집가에게 지불하여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The Guise의 섬뜩한 세계는 가혹하고 불공평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몇몇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상에 대한 인식이 아직 어둠에 물들지 않은 순수한 눈을 한 어린이들 말이죠. 괴물의 몸에 갇힌 소년의 고통과 절망을 예리하게 감지하는 눈알 수집가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