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55460
출시일
2020년 6월 20일
개발
Pine Studio
유통
Snapbreak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500
세일: -
판매가: ₩ 6,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안녕하세요, 학생 여러분. 아카데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학교의 교장으로서, 등록하자마자 여러분을 기다리는 몇 가지 특징을 보여 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아카데미는 항상 가장 호기심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니, 여러분이 지금 여기 계신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언제든지 와서 둘러보세요!

학교


놀라운 아카데미의 구석구석을 탐험하십시오.
아주 웅장하지 않나요? 걱정 마세요. 이 복도를 걸어다니며 화려한 학교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는 화려한 시설로 유명하지만, 어두운 면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퍼즐


200개가 넘는 퍼즐과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아카데미에는 최고이자 가장 현명한 학생만이 입학할 수 있으며, 퍼즐을 통해 여러분이 자격이 있는지 증명할 것입니다. 플레이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퍼즐은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시험입니다.

스토리


학교에 대한 비밀을 밝혀 내고 비밀을 파헤치십시오.
풍부한 역사를 가진 장소는 이야기도 풍부합니다. 하지만 이번 학기의 이야기는 이전 이야기보다 훨씬 위대할 것입니다. 곧 학교에 비밀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빛으로 인해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모든 것을 드러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캐릭터


잊지 못할 캐릭터를 만나 친구로 만드십시오(물론 적도 여기저기 있습니다).
아카데미는 의심할 여지없이 특별한 곳입니다. 하지만 아카데미를 특별하게 만드는 사람들은 학생과 교직원입니다. 특별한 일을 할 수 있는 사람들만이 학교 운동장에서 시간을 보내니, 항상 최고와 함께 할 것입니다.

설화


학교의 풍부한 설화를 찾아보며 퍼즐에서 잠시 숨을 돌려보세요.
아카데미의 구석구석에서 퍼즐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말은 옳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퍼즐을 풀지 않을 때도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이 많습니다.

이제 다 둘러보셨어요! 끝내기 전에 이것만은 말씀드리지요...
아카데미의 문은 그 중심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함께 진정한 도전을 원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분이기를 믿고, 학교 복도에서 곧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7. 도전과제

신입
퍼즐 5개 풀기
해 보자
입학 시험 완료
학습 세션
학습 세션 시간을 내십시오
초콜릿 헌터
힌트 10개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