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58910
출시일
2019년 12월 4일
개발
Century Game
유통
Century Game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한국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8,500
세일: -
판매가: ₩ 8,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Dream Detective는 인터랙티브 한 자유형 일러스트 아트 스타일의 숨은 그림 찾기 게임입니다. 한눈에 봐도 매혹적인 드림랜드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완전히 새로운 숨은 그림 찾기를 즐겨보세요. 지금 모험을 시작해 볼까요! 미스터리한 미지의 세계와 사랑에 빠지게 될 거예요!

게임 스토리:
어느 한적한 화요일 오후, 사설 탐정 앨리는 영문도 모른 채 드림랜드에서 눈을 뜹니다. 그리고 드림랜드가 타임 크리스탈 조각을 도둑맞아 혼돈에 빠질 위기에 닥쳐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죠! 드림랜드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앨리가 모험을 떠납니다...

게임 특징:
1. 상상력과 현실이 만나 만들어진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꿈 테마.
2. 시크한 게임 디자인과 숨은 디테일들이 당신을 최고의 숨은 그림 찾기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3. 주인공과 함께 성장하세요. 드림랜드를 재건하고 당신만의 성을 꾸며보세요.
4. 풍부한 게임 컨텐츠. 200가지 아름다운 디자인의 레벨. 더 많은 레벨이 곧 당신을 찾아옵니다. 멀리 가지 마세요!
5. 수천가지의 게임 속 현실에서 살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전하는 그들만의 이야기. 현재 게임 내 텍스트는 총 약 100,000 단어 입니다.
6. 수백가지의 코스튬, 엘프 그리고 다양한 놀라운 컨텐츠들이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