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60020
출시일
2020년 6월 5일
개발
GentleRaven Games
유통
PsychoFlux Entertainment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7,500
세일: -75%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1,87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잿빛숲(AshenForest)은 보스 러쉬 중심의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전염병을 유발시키고 있는 잿빛숲을 정화시키기 위해, 숲에 있는 온갖 마물들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흐릿한 안개 너머 숲을 악화시키는 원인을 찾아서 해치우세요! 설령 잿빛숲에 삼켜져 끝을 맞이하더라도, '구원' 점수를 사용해 캐릭터를 강화시켜 언제든 숲에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시놉시스

거대수가 있는 숲은 언제나 따스했고 평화로웠다. '그것'이 하늘로부터 떨어지기 전까지는. 전염병은 거대수를 시작으로 주변을 집어삼키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미치거나 괴물로 변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아가베는 다소 묵직한 액션으로 공격하는 강인한 전사입니다. 방패를 이용한 반격에 이어지는 차징 공격은 어떤 적이라도 정신 못차리게 만듭니다.

교회는 전염병을 해결할 가장 믿음직스러운 한 사람을 파견했습니다. 이단심문관 아가베. 그는 용병이었습니다. 용병 일을 하면서 많은 이들의 피를 흘리게 했던 그는, 회개를 통해 교회로 부터 신성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아가베는 교회의 뜻에 반한다면 어떤 것이든 심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숲의 혼란스러운 질서를 회복시키기 위해 전염병의 원인을 제거하러 나섭니다.



리코리스는 까마귀와 혼합되어 정신과 불을 다룰 수 있는 마법사입니다. 적이 쓰러졌을 때 특수한 기술을 사용하여 까마귀 악마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살아남은 사람들 중에서는 자신들의 고통에 대해 책임을 져줄 희생양이 필요했습니다. 리코리스, 연금술사의 딸이였던 그녀는 마을 사람들로부터 마녀로 지목당하고, 두 팔이 묶인 채 오염된 숲으로 쫓겨났습니다.

숲의 안개로 인해 죽어가던 그녀에게 날개를 다친 까마귀가 비틀거리면서 날아왔습니다. 서로의 처지를 이해한 그녀와 까마귀는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려 합니다. 까마귀가 말했습니다. "이 숲에서 너는 살아남고, 나는 숲 생태계의 정점이 된다." 그들은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숲으로 나섰습니다.



나그네는 단검과 총을 모두 사용하는 사냥 전문가입니다. 나그네의 빠른 공격 속도와 원거리 공격은 적을 차근차근 요리할 수 있습니다.

나그네는 잿빛 숲의 전염병으로 인해, 이성은 남아있지만 몸이 괴물같이 변해 버렸습니다. 사람들에게 배척받고 괴물들에게도 먹잇감 신세였습니다. 그러던 중,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노인을 만나게 됩니다. 나그네는 노인으로부터 숲에서의 생존 방식과 사냥 등,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노인의 수명은 길지 않았고, 나그네에게 유언을 하나 남겼습니다. 이 숲에 우리같이 불쌍한 사람들이 나타나는 일은 없어져야 한다고. 나그네는 노인의 작은 소망을 이루기 위해, 잿빛 숲으로 향합니다.

7. 도전과제

정화된 숲
각 캐릭터의 엔딩을 보기
흐릿해지는 사랑
그들은 편히 잠들 것입니다.
콰광!!
폭탄으로 인한 사망
현상금 사냥꾼
노인의 퀘스트를 모두 완수
고요한 숲
게임을 한 차례 클리어
2성
혼돈 난이도를 클리어
3성
필멸 난이도를 클리어
퀵 히어로
3개 이하의 아이템만을 가지고 게임을 클리어
요 귀여운 녀석!
멋진 파트너를 소환
정화꽃 한 송이
보스 격퇴
검은 악마
검은 악마를 격퇴
가르고
가르고를 격퇴
로벨리아
로벨리아를 격퇴
머크
머크를 격퇴
휴식 시간
비밀스러운 술집을 발견
화려한 피날레
멋진 액션으로 보스를 격퇴
꼬마 구원자들!
꼬마 성직자, 꼬마 궁사, 그리고 꼬마 전사를 수집
아이템 수집가
20개의 패시브 아이템을 수집
FLEX
80골드 수집
숲지기
튜토리얼 스테이지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