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62920
출시일
2019년 11월 1일
개발
Dawnfox
유통
Dawnfox
언어
한국어, 영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스트리밍 관련 규정

본 게임을 이용한 방송 송출 및 영상 업로드 등은 자유이나, 챕터 3의 끝부분까지만 공개가 허용됨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정보

달의 시간(Time of the Moon)은 태양이 사라지고 300년 이상의 시간이 흐른 "루나리스"라는 도시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한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스토리 진행, 고전 RPG식 전투와 RPG Maker 도구의 시스템을 조화롭게 활용한 수수께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답고 몽환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달의 시간"에서, 갖가지 사건의 진상들을 밝혀보세요.

1. 줄거리
생명의 신이었던 태양이 죽음의 신으로 변모한 뒤, 창조의 신인 달에게 보호되고 있는 도시 "루나리스". 그리고 별의 힘을 받아 루나리스를 보호하는 수호자들, '스텔란스'.

주인공 루카스 레오는 스텔란스가 된 직후, 불가사의한 사건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2. 게임의 특징

탐색


다양한 장소를 돌아다니며 게임에 필요한 정보와 힌트를 알아내세요. 검은 형체로 묘사된 인물들이 당신에게 들려줄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숨겨져 있는 이야기나, 또 다른 루나리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사건을 해결하는 동안 스쳐지나간 모든 장소에서, 다양한 존재들이 루나리스에서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고 있을 겁니다.


수수께끼


루나리스는 창조의 신인 달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창조의 달빛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분명한 것은, 루나리스에는 우리의 상식을 뛰어넘는 알 수 없는 존재들이 가득하다는 겁니다.
그 존재들은 스토리를 진행하는 당신에게 다양한 수수께끼를 던질 것입니다. 그들이 만들어낸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며 진실을 밝혀내세요.


전투




마물은 두 신이 세계를 창조하기 전 땅을 뒤덮고 있던 “죽음”이란 존재에서 태어난 자들입니다. 언제나 영혼을 탐내며 우악스럽게 먹어치웁니다.
마물을 상대할 수 있는 자들은 오로지 달의 신으로부터 별의 힘을 받은 여러분 뿐입니다. 주인공 레오와 함께 마물들을 쓰러뜨리며 루나리스를 지켜내세요.


달만이 존재하고 별들이 세상을 비추는 땅, "달의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