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64050
출시일
2020년 9월 23일
개발
Mojiken
유통
Toge Production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폴란드어, 터키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8,500
세일: -
판매가: ₩ 8,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여기서 프롤로그 챕터를 무료로 확인하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70640/


게임 정보



이 게임은 과거에 레이븐 모놀로그쉬 앤드 더 라이트 베어러를 만든 브리기타 레나(Brigitta Rena)가 제작했습니다.

웬 더 패스트 워즈 어라운드는 포인트 앤 클릭 퍼즐 게임으로, 사랑과 성장 및 포기 그리고 기쁨과 고통 사이에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은 20대 초반의 여성인 에다의 이야기입니다.
그 나이대의 다른 사람들처럼 실패했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다가 길을 잃은 것입니다.
사랑을 찾는 것에서도 길을 잃었습니다.

올빼미를 만나기 전까진 말이죠.

그녀가 열정을 불사를 수 있게 도와주고,
그녀가 인간관계에 관심을 가지게 도와주고,
그녀의 슬픔에 대해 깨우쳐 줄 사람 말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기억과 시간에 걸쳐 드문드문 이어진 방들로 구성된 초현실적인 세계를 바탕으로 여성과 그 애인의 달콤씁쓸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그녀는 단서를 모으고 퍼즐을 풀며 문을 열 때마다, 자신의 과거와 연인에 얽힌 비밀을 깨닫고 자신의 길을 찾아나서게 될 것입니다.



주요 기능:

  • 개인적이고 어디서든지 볼 수 있는, 즉 과거를 극복하고 자신을 찾아가는 내용을 다룬 게임입니다.
  • 보물상자를 열고, 차를 마시고, 빨래를 해보세요. 일상의 친숙한 사물과 활동 속에서 다양한 퍼즐을 풀고 수많은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손으로 그리고 현실적인 설정들 위에서 즐겁고 기묘한 여정이 펼쳐집니다.
  • 운치 있는 바이올린 음악이 평화로운 나날에서 불안한 순간까지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



'When the Past Was Around'는 2시간 내에 끝낼 수 있는 짧고 조용한 서사체의 체험을 담고 있습니다. 짧은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여러분들에게 마음을 울리는 의미 있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이 게임을 제작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이 에다, 올빼미와 함께 값진,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