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66310
출시일
2020년 5월 11일
개발
Camex Games
유통
Camex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우크라이나어, 러시아어, 터키어, 일본어, 스웨덴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베트남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세일: -
판매가: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택티컬 삼국지(3개의 왕국) - 전략 & 전쟁은 독특한 스타일의 삼국지 테마 전략 전술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을 삼국시대로 데려갈 것입니다. 다양한 유명 장수들을 영입하고, 당신의 전략을 적용시켜 당신만의 역사를 만드십시오.


게임 소개

황건적의 난 이후, 전국의 민간인들은 끊임없는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영웅들은 대륙을 가로질러 등장하고 있으며, 당신은 혼돈을 끝낼 유일한 구원자입니다…

택티컬 삼국지(3개의 왕국) - 전략 & 전쟁에 참여하여, 영웅적이지만 여전히 혼란스러운 시대를 재현하십시오!

이것은 힘과 지능의 전쟁터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유명한 삼국 전쟁을 재현하고 강력한 영웅을 모집하여 팀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장군과 함께 적과 대결하십시오.


게임 기능

- 독보적인 원작 소설
이 전략 체스 게임은 플레이 하기 쉽고, 배우기 쉽습니다! 어려운 테크닉이나 컨트롤이 필요 없이, 손가락 터치만으로도 게임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손가락으로 탭하여 전술 전개
한 손으로 전술 전략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불가능에 가까운 움직임이나 익히기가 어려운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손가락만 있으면됩니다.

- 전술을 사용하고 그에 따라 군대를 배치
간단한 조작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각 이동은 계획을 필요로하며, 각각의 결정은 결과를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단순한 행동 뒤에는 큰 고뇌가 있습니다!

- 다양한 게임 메커니즘으로 다양한 계획을 수립
당신의 영웅들이 이제 새로운 스타일로 찾아옵니다! 택티컬 삼국지 - 전략 & 전쟁은 각 영웅들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이미지를 위해 스페셜 아트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 영웅 훈련과 개발
영웅들의 레벨, 스킬, 능력치를 성장시키고, 강력한 라인업을 위해 스킬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승리가 눈 앞에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핵심

특별한 스토리 라인: 맞춤형 스토리 라인은 유머 감각을 자아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새로운 세개의 왕국 경험을 선사합니다!
퀘스트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서, 풍족한 자원과 보상을 수령하십시오!
조직적인 사냥: 고대 사냥 활동을 경험하십시오. 영웅을 업그레이드하는 자원을 수집하십시오!
실시간 전투: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대면합니다. 더 나은 게임 감각을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누가 가장 독창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지 봅시다!
아레나 전투: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하여 강력한 팀을 구성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십시오!
엘리트 전투: 강력한 적에게 도전하고, 전략을 세워, 세상을 구하십시오!
끝이 없는 전쟁: 분대를 모으고 이에 따라 계획을 끝없이 세워 몰아치는 적들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
택티컬 삼국지(3개의 왕국) - 전략 & 전쟁은 무료 게임입니다. 게임 내 구매를 수행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