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73780
출시일
2021년 7월 29일
개발
Square Enix
유통
Square Enix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태국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RPG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4,900
세일: -
판매가: ₩ 14,9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FINAL FANTASY I-VI Bundle


번들 버전에서는 『FF1~6』 총 6개 타이틀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타이틀마다 스페셜 사운드 트랙 3곡, 특제 배경화면을 2종류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명하게 그려진 2D 그래픽, 아름답게 편곡된 음악, 편리해진 UI로 『FF』의 명작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또한 몬스터 도감, 일러스트 갤러리, 사운드 플레이어 등도 추가되어, 더욱 게임의 세계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FINAL FANTASY II』『FINAL FANTASY III』는 7월 29일(새벽 2시)에 발매.
『FINAL FANTASY IV』『FINAL FANTASY V』『FINAL FANTASY VI』는 근시일 내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번들 버전에 포함된 게임은 『FINAL FANTASY VI』가 발매된 후에 모두 입수하실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각 타이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리마스터 작품입니다. 그 외의 리메이크 버전 등에서 추가/변경된 요소는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게임 정보

새로운 그래픽과 사운드로 돌아온 FINAL FANTASY II 픽셀 리마스터 버전!

RPG 명작 FINAL FANTASY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 선명한 2D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오리지널 버전의 분위기와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더 발전한 불후의 명작을 즐겨 보세요!

세계 정복을 획책하는 팔라메키아 제국군과 반란군의 전쟁에 휘말려 전쟁 고아가 된 네 명의 젊은이들…. 충격적인 오프닝으로 시작된 이야기가 심도 있게 펼쳐진다.

위대한 백마도사 밍우, 카슈온의 왕자 고든, 여해적 레일라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과의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 슬프고도 아름다운 운명이 플레이어를 매료합니다.
레벨제를 폐지하고 전투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가 성장하는 '숙련도 시스템', 대화 중에 나오는 키워드를 기억하여 이야기를 풀어 가는 '워드 메모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의욕적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리즈의 방향성을 제시한 작품입니다.

주요 기능
  • FINAL FANTASY를 상징하는 도트 캐릭터를 만들어 낸 시부야 카즈코가 메인 스탭으로 참여하여 모든 그래픽을 선명한 2D로 표현하였습니다.
  •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의 완전 감수 하에 FINAL FANTASY의 세계관을 뒷받침하는 명곡들을 아름답게 편곡하였습니다.
  • UI를 개선하고 자동 전투 등을 추가하여 더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몬스터 도감, 일러스트 갤러리, 사운드 플레이어 등 게임 속 세계를 더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본 게임은 1988년에 발매된 오리지널 버전 FINAL FANTASY II를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리마스터 작품입니다. 그 외의 리메이크 버전 등에서 추가/변경된 요소는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