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76710
이름
출시일
2020년 10월 16일
개발
Runner Duck
유통
Curve Digital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8,000
세일: -66%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3일
판매가: ₩ 9,52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Space Crew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략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인 Bomber Crew의 완전히 새로운 후속작입니다. Space Crew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합류하여 저 멀리 높은 곳으로 날아가 보세요!

U.D.F(United Defense Force)는 지구 방위를 위해 군사 작전에 필요한 은하계 횡단을 허가할 것입니다.

파시미드라는 외계 미지 생명체의 위협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것이 U.D.F의 임무입니다.

U.D.F는 소임을 다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떠신가요?

Space Crew에 지금 합류하세요!

전략 우주 생존 시뮬레이션:

함대함 전투는 전략적이고 치명적입니다. 자원과 승조원의 능력을 적절히 사용해서 함선 침투를 방어하고, 시스템을 수리하고, 화재를 진화하고, 회피 기동을 수행해보세요.

당신만의 Space Crew 모집:

함장, 통신 장교, 사격 장교, 엔지니어 등 독특한 캐릭터를 생성하고 장비, 복장, 세트, 이름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은하계에서 가장 빠른 우주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은 승조원만이 아닙니다. 전투함의 무기, 장갑, 엔진, 탈출 포드, 문장을 커스텀해서 나만의 함선을 직접 만들어보세요.

우주의 다양한 위협 요소:

충돌 위험으로 가득한 소행성장, 해로운 방사능, 얼어붙는 우주의 진공과 블랙홀은 가장 노련한 승조원에게도 매우 위험합니다.

지구의 수호자:

은하계를 여행하면서 정찰부터 현상금 사냥, 개척 등 다양한 싱글 플레이어 미션을 수행하여 인류를 위협하는 외계 세력을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