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83580
이름
출시일
2020년 2월 4일
개발
30 Parallel
유통
30 Paralle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Join Our Discord



Join our community on Discord to keep in touch, access support, and stay up to date on all things Terra Alia!


게임 정보



유사 이래 마법과 기술이 공존한 평행 세계, 테라 알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테라 알리아의 나라 대부분은 또 다른 세계 전쟁을 막기 위해 합심하여 영토 내 마법 사용을 통제하는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이 규정의 세부 사항은 달라도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마법을 쓰려면 해당 나라의 언어를 말하고 그 언어로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고국의 일류 마법 학교를 이제 막 졸업한 졸업생 자격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옛 교수이자 멘토인 에스페란토 교수로부터 유명한 기술마법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유학 생활을 제안하는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반가운 재회 대신, 교수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당신은 갑자기 깊은 미궁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이 수수께끼를 해결하려면 해당 지역 언어의 기초를 배우고 강력한 마법 능력을 해제해야만 합니다.



테라 알리아는 플레이어에게 독특하고 재미있게 새로운 언어를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을 선사합니다. 이 탑뷰 RPG에서 어둠의 마법사, 사악한 안드로이드, 신화 속 존재와 싸우며 더 많은 어휘와 기초 대화를 배우세요. 당신을 기다리는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아름답고 짜릿한 테라 알리아 세계를 탐험하는 겁니다!
앞서 해보는 게임에서 게임의 처음 두 챕터를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계속 개발하면서 더 많은 챕터를 업데이트하고, 이야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많은 지역과 어휘, 대화 챌린지, 캐릭터, 아이템, 능력도 추가됩니다.



  • 수백 개의 단어를 완전히 익히고 NPC와 10개 국어로 대화하는 법을 배우세요!
  • 도전 의식이 생기는 퍼즐을 풀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 단서를 따라 스토리를 진행하고 수수께끼를 해결하세요
  • 역동적인 턴 기반 전투 시스템에서 강력한 주문으로 적을 물리치세요
  • 캐릭터를 레벨업하고 점점 강력해지는 능력과 아이템으로 무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