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189800
이름
출시일
2020년 3월 24일
개발
Ninja Theory
유통
Ninja Theory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9,900
세일: -
판매가: ₩ 29,9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Team Up. Cause Chaos.

모든 전사가 난리를 일으킬 수 있도록 기계적으로 향상된 강력한 온라인 브롤러인 Bleeding Edge에서 팀을 결성하고 찢어버리세요!

사회의 변두리에서 온 다양하고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 중에 전사를 선택하세요. 분리 가능한 둥근 톱 무기를 든 대담하고 아름다운 Buttercup처럼 전속력으로 달려 나가거나, 전기를 내뿜는 기타 솔로를 장착한 블랙 메탈 로커 Niđhöggr처럼 찢거나, 뉴욕에서 최고 현상금을 자랑하는 암살자인 Daemon처럼 거리를 베어 버리세요.

어서 오세요. 함께하세요. 세기의 사이버네틱 충돌이 시작됩니다!

우리를 멈추지 마라

팀원들과 협력해서 적을 상대로 멈출 수 없는 힘이 되세요. 기술, 타이밍 및 팀워크를 보상하는 짜릿한 액션 전투에서 시간 안에 적을 얼리고, 마음을 제어하고, 미사일을 타고, 전기 기타 솔로를 펼치세요.

위험한 지형

치명적인 아레나의 위험 요소와 함께 환경을 활용하고, 혼돈의 순간에 우위를 점하세요. Buttercup의 톱날과 함께 상대를 고전압 전기 울타리로 밀어내세요. Makutu의 어깨 밀치기로 적의 공격자를 다가오는 열차의 길로 인도하세요. Maeve의 마법 우리에 있는 부주의한 적을 함정에 빠뜨리고, 그들의 발 아래에서 격렬한 불을 피우세요.

전투 방식을 조정하고 여러분의 스타일을 보여 주세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방대한 양의 사이버네틱 부분에서 전사의 무기와 능력을 강화하세요. 호버 보드 마운트를 커스터마이징하여 Bleeding Edge의 역동적인 사이버 펑크 아레나에서 스타일을 즐기세요.

7. 도전과제

인증
모든 튜토리얼 완료
영역권
목표 50개 점령
배터리 파워
전지 100개 전달
허트 로커
피해 200,000 입히기
멋진데!
새 보드 장착
응급처치
200,000 HP 치유
최후의 일격 50회 달성
맞춤 빌드
새 투사 개조 빌드 만들기
10번
온라인 매치 10회 플레이
위너 이즈 유
매치에서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