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13420
출시일
2020년 3월 4일
개발
sun xiaodong
유통
sun xiaodong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터키어*,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베트남어*, 아랍어*, 한국어*, 스페인어-중남미*, 포르투갈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000
세일: -
판매가: ₩ 15,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우리의 목표 포커 플레이어 :
1 : 엔터테인먼트 사용자의 경우 맞춤형 카드를 사용하고 특정 손을 선택하여 재미를 위해 칩을 이길 수 있습니다.
자체 엔터테인먼트에서 포커 기술을 배우십시오. 좋은 카드를 얻기 위해 끝없이 기다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결국 게임은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카드를 받고 원하는대로 돈을 얻는 것입니다.
2 : 기술 사용자는 연습 장면을 사용자 정의하고 카드를 처리하고 카드를 잡는 전략을 연습하도록 카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결국, 텍사스가 돈을 벌고 싶다면 핵심은 몇 안되는 좋은 카드를 사용하는 능력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좋은 카드를 끝없이 기다리는 것은 훈련 시간 낭비입니다. 이제 언제든지 훈련 할 수 있으며 훈련 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좋은 카드를 잡는 전략을 빠르게 연습하고 숙달 할 수 있습니다.

Texas Hold'em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이 게임이 가장 좋습니다.

Texas Hold'em 기술과 경험을 훈련시키고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ip: the entrance button of nice hands store is in the lower left corner of the screen of game table interface, and click AA icon button to enter.

게임 특징 :
1 : 순수한 독립형 게임, 인앱 구매, 광고 없음, 크립톤 골드 없음, 245 AI, Shootout and Heads-up, 3,000,000 칩 및 30,000 다이아몬드.
2 가지 게임 규칙 : 한 사람, 하나의 테이블에서 토너먼트 우승 (Shootout) 총계 : 210 AI, 헤드 업 (Heads-Up) 총계 : 35 AI.

2 : 사용자 지정 가능한 카드 게임 (토너먼트의 경우 5-9 명의 개인 테이블, 헤드 업 경기의 경우 2 인용 테이블), 20 가지의 좋은 카드를 선택하고 즐길 수 있으며 텍사스 카드 기술을 특별히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3 : 좋은 카드 시스템 : 20 개의 일반적인 좋은 카드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테이블에 좋은 카드가 나타날 확률과 현재 테이블에서 실제 카드가 이길 확률을 플레이어가 효과적으로 기억하도록 도와줍니다. 좋은 카드의 가능성, 좋은 카드 사용 전략을 파악하십시오.
좋은 카드가 오기를 기다리며 사용자가 낭비하는 시간을 피하십시오.

4 : 거래의 다른 단계에서 플레이어의 가장 큰 핸드가 다음 라운드에 계속 될 때 플레이어가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지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PokerSnowie의 예측 기능으로, 훈련을 강화하고 핸드 트렌드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 지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Texas Hold'em 포커에서 제공되는 고정 손 강도 표시기가 아닙니다.

5 : 가장 논리적 인 AI 상대 인 어려운 AI : 게임 AI 포커 엔진은 실제 플레이어의 의사 결정 방법을 시뮬레이션하여 실제 플레이어처럼 느끼게합니다. 인공 지능은 실제로이기는 것이 어렵고 쉽게 이길 수 없습니다.
이 게임에는 6 명의 플레이어 테이블이 있으며 각 테이블에는 7 개의 블라인드 레벨이 있으며 각 블라인드 레벨에는 7 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7 개의 블라인드 레벨은 AI의 딥 칩 사용과 쇼트 칩 전략 사이의 범위 확률 차이를 결정하고 테이블의 전반적인 견고성과 치열 성을 결정합니다.
총 7 개의 게이트에 총 245 개의 AI가 배열되며, 각 AI에는 다른 성격 요소 (총 9 가지 유형), 기분 요소 (총 7 가지 유형) 및 의사 결정 요인 (7 가지 유형의 전략)이 있으며, 이러한 요소는 게임 프로세스의 AI 목표를 결정합니다. 라이센싱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에서 강력한 핸드 카드에 대해 다양한 의사 결정 전략 확률이 사용됩니다.
다른 테이블과 다른 게이트에는 특정 AI가 있습니다.
테이블을 선택하고 블라인드 레벨을 선택하고 게이트를 선택하고 손을 선택하면 원하는대로 연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보자, 베테랑, 전문가 및 마스터 4 가지 유형의 AI 티어 카드. 새로운 분석법 위치도 4 위, 블라인드 수준이 높아지고 AI 순위가 업그레이드됩니다.

6 : 게임 중에 AI 상호 작용이 흥미 롭습니다.
각 AI는 다른 단계에서의 카드 강도와 자체 요인 특성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표현과 언어를 생성하여 게임의 대화 형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플레이어는 AI의 표현과 언어를 기반으로 AI의 손 능력을 평가하고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승률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표현과 언어는 무작위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게임 트렌드에 따라 다릅니다.

이 AI는 대부분의 실제 사람들의 게임 전략을 다루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리뷰를보고, 직접 경험을 시도하고, 리더 보드에서 실제 플레이어 성과 데이터를보고, AI의 영리함을 느낄 수 있으며, 수만 개의 게임에서 게임의 내구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게임 볼륨과 사운드 효과를 조정하고 게임 속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7 : 우리는 게임의 공정성을 보장합니다 : 우리는 게임에서 100 % 공정한 경쟁, 완전 임의의 카드를 보장하고, AI가 표시되지 않고, 속임수가 충돌하지 않도록하며, AI에 불공정 한 이점을주지 않습니다.

8 : 성취 시스템 : 다양한 카드 테이블, 다양한 블라인드 레벨, 다양한 레벨의 클리어런스 및 트로피를 직관적으로 표시합니다. 플레이어의 업적에 대한 자세한 표시.

9 : 플레이어의 다양한 카드 게임 운영에 대한 자세한 통계는 사용자가 자신의 카드 스타일, 우 승률 및 기타 정보를 분석하고 자신의 카드 유형을 이해하고 많은 이점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

10 : 중대한 가치 비 간섭 지불 한 게임 : 1 회 지불, 영원히 무료.

11 : 자동 로그인, 자동 계정 생성.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는 각 게임의 데이터가 일관되고 손실되지 않도록 다양한 게임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저장합니다.
휴대 전화 및 컴퓨터의 클라이언트 버전 (무료 버전 및 유료 버전 포함)의 게임 계정은 각 클라이언트에서 일관된 데이터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클라이언트에서 자유롭게 계정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트래픽 소비는 시간당 10kb 미만으로 매우 낮습니다.
사용자는 Steam에서 계정을 구매 한 후 모바일 터미널을 다운로드하고 서로에게 최소 2,000 개의 다이아몬드를 추가하기 위해 초대 코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스팀 게임의 계정은 전화로 로그인 한 후 전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같은 게임 계정을 휴대폰에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로그인 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2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 한 명을 초대하여 다이아몬드를 받도록하십시오. 초대 된 친구의 VIP 레벨이 높을수록 다이아몬드 보상은 ((VIP level + 1) * 500)입니다.
10 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10 개의 보상을 받으세요. 친구가 초대를 수락하고 게임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하면 다이아몬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 된 친구는 게임에 로그인 한 후 동등한 다이아몬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13 : 온라인 글로벌 순위,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

14 : 게임에는 사용자가 자유롭게 전환하고 선택할 수있는 16 개의 현지화 된 언어가 있으며, 소리는 현실적이고, 화면은 매끄럽고, 간단하고 친숙한 UI 디자인은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가 연주하기에 편리합니다.


이 게임은 합법적 인 연령의 플레이어에게만 공개됩니다. 이 게임은 금전적 또는 기타 가치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성공했다고해서 실제 카지노 게임에서도 성공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Steam에 있으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1 : 컴퓨터 사운드 컨트롤러를 조정하십시오.
2 : D : \ Steam \ steamapps \ common \ Solo King-Single Player Texas Holdem Poker \ Windows_Release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폴더를 이동 한 다음 TexasHoldEmSingle.exe를 클릭하여 소리를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