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16600
이름
출시일
2021년 2월 23일
개발
sakastudio
유통
sakastudio
언어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아랍어, 네덜란드어, 태국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이 게임은 일본인 학생이 전부 직접 제작한 캐주얼하고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로얄 FPS 게임입니다. 배틀로얄 모드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로만 지원되므로 팀원을 방해하거나 음성 채팅으로 언어적 폭력에 노출될 걱정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배틀로얄 게임을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즐겨보세요!

완전히 새로운 소규모 배틀로얄 시스템


"배틀로얄"이라는 단어를 보고 "할 만큼 충분히 했어"라는 생각이 드신 적 있나요?
사실 무수한 배틀로얄 게임이 제작되어 사라져 왔습니다. 사람들이 배틀로얄 장르를 지루하게 생각하는 이유도 쉽게 납득할 만합니다.

이 게임은 그런 분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배틀로열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 게임에는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상대를 쓰러트리면 상대 플레이어가 보유한 포인트의 절반을 가져올 수 있지만 내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포인트가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포인트를 보유하는 한 리스폰이 가능합니다!
지역 범위가 줄어들기 시작하면 획득한 포인트는 HP로 전환됩니다.
최대 포인트 제한은 없으며, 스킬에 따라 HP를 두 배로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무기를 선택해 사용하고 싶지만 로컬에서 얻기엔 너무 귀찮다고 생각하셨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이 게임에는 로드아웃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드아웃을 활용하면 원하는 무기와 퍽을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대편의 포인트를 감소시키는 한편 내 포인트를 증가시켜 게임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세요!



가장 강력한 로드아웃 시스템


총과 퍽의 다양한 조합으로 무궁무진한 로드아웃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총에 퍽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캐릭터를 강력하게 무장하세요!

단 하나뿐인 로드아웃 생성.
가장 강력한 총을 원하시나요?대미지 500을 자랑하는 바렛 M82는 어떤가요?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총입니다!
조준 실력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가요? 그렇다면 자동 조준 팩을 사용해 보세요. 상대 플레이어를 조준점 가운데 놓기만 하면 나머지는 저절로 해결됩니다. 정말 편리하지 않나요?
네? 닌자가 되고 싶다고 하셨나요? 문제없습니다. 러닝 스피드 퍽과 점프 퍽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튼튼한 다리로 민첩하게 움직이고 지붕 위까지 높이 점프해 보세요!
자동 조준 퍽과 빠른 동작 퍽이 장착된 돌격소총을 원하시나요? 플레이어가 그런 총을 보유한다면 게임의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질 겁니다....... 불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그 대가로 1HP 포인트를 제외한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로드아웃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의 유연성을 더욱 높이는 마이너스 퍽 시스템


"이 퍽은 별로 필요 없으니 다른 퍽을 대신 강화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신 적 있나요? 아마 해보셨을 겁니다. 당연히 그렇겠죠. 그런 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마이너스 퍽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러닝 스피드를 75%로 줄이고 힘을 150으로 강화하거나, 힘을 50으로 줄이고 공격력을 130%로 높일 수 있습니다!
즉, 캐릭터의 일부 스탯을 약화하는 대신 퍽을 추가로 강화하거나 더 많은 총을 보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