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18750
출시일
2020년 3월 9일
개발
OrumGames
유통
OrumSoftware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00
세일: -
판매가: ₩ 1,1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Orum's Death Run은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Orum's Death Run 은 멀티플레이 TPS 게임으로 재밌는 장면들이 자주 나옵니다. 이 게임은 여러 게임들의 미니 게임 격으로 있었습니다. 게임의 배경은 컨테이너나 잔디 콘크리트 등으로 만들어진 점프맵입니다.





최대 20명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고 최소 2명(1vs1)이 필요합니다. 공격수는 60발의 총알을 가지고 수비수들은 총알 없이 시작 합니다. 그래서 수비수들은 공격수들이 본인의 진영에 도달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공격수들을 죽여야 한다.





Quick Play: 플레이어들과 랜덤하게 매치하여 경기를 펼칩니다. 이 게임 모드는 Orum's Death Run의 표준 규칙이며 당신을 포함한 5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게임에 참여합니다.

Custom Play: 당신의 친구들과 당신만의 규칙으로 경기를 펼칩니다. Orum's Death Run에는 그룹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친구들과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다면 이 모드를 선택하세요.

오름 게임즈에서 개발되고 있는 Orum's Death Run을 즐기세요.


이 게임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나 피드백이 떠오른다면 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