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32010
출시일
2020년 7월 16일
개발
Pugstorm
유통
Sold Out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우크라이나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500
세일: -
판매가: ₩ 16,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슈퍼 스푼을 들고 미친 듯이 달려드는 토끼들을 냄비 안으로 후려쳐 스페이스 셰프를 구하세요. 토끼에게 공격받지 않으려면 빨리 생각해야 합니다! 바이트 크기의 픽업 앤 플레이 액션, 빠른 속도로 토끼와 맞서는 게임플레이, 재치 넘치는 퍼즐, 초대형 보스전, 짜릿한 픽셀 그래픽, 흥미진진한 사운드트랙 등을 선보이는 Radical Rabbit Stew는 초보 플레이어와 16비트 레트로 게임 팬 등을 위한 스릴 넘치는 토끼 액션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재치 넘치는 퍼즐 – 적 토끼들이 기다리는 퍼즐과 챌린지에 몰입하여 게임플레이를 바꾸는 스푼을 획득하고 계속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퍼즐을 즐기세요.



초대형 보스전 – 각각 다른 전략으로 이겨야 하는 개성 넘치는 보스와 대결하세요. 보스가 적 토끼를 탄약처럼 사용하든 들어오는 기차를 피한 후 기관사를 강타하든, 창의적으로 생각해야 각 보스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쏠쏠한 재미의 카우치 멀티플레이어 – 소파 위로 뛰어올라 치열하지만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와 겨루세요.



흥미진진한 픽업 앤 플레이 액션 – 광활한 횡스크롤 레벨과 조금 더 짧은 단일 화면 레이아웃의 조화를 즐기고, 마음껏 바이트 크기의 세션에 뛰어들거나 비열한 토끼들이 가득한 세계에서 한 번에 승리하세요.



화려한 아케이드 아트 스타일 – 인기 있는 아케이드 장르에 오마주를 바치는 동시에 기존 스타일을 보완한 유쾌하고 활기찬 픽셀 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