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36390
출시일
2020년 5월 15일
개발
PATHFINDER8
유통
PATHFINDER8
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세일: -
판매가: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히어로즈 쇼다운'은 격자 모양의 전장에 영웅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상대방과 자동 전투를 진행하는 오토 배틀러 장르 게임입니다.
8인이 서로 전략과 전력을 경쟁하여 최후의 1인으로 승리하는 것이 최종 목표로 효율적인 자원 운영과 강한 영웅으로 강력한 조합을 구성하는 것이 승리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제 '히어로즈 쇼다운'의 전장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전략을 겨루어 보세요!

진정한 팀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팀 원끼리 영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받은 영웅으로 더욱 쉽게 영웅을 레벨업하고 조합을 완성해보세요. 그리고 매우 특별한 무대에서 진행되는 대장전은 여러분께 매우 특별한 경험을 줄 것입니다.

다양한 전략을 완성해 보세요.

운의 요소가 아닌 실력과 전략이 경기의 승패를 결정합니다.
선발 영웅과 룬을 미리 세팅하여 사전에 전략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선발 영웅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다른 선수보다 더 많은 시작 골드로 다른 선수보다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하세요.

실사 기반 디자인으로 오토 배틀러 장르의 그래픽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실사 기반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여러분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세요.

패배를 두려워 하지 마세요.

영원한 승자도 영원한 패자도 없습니다. 패배 골드 보너스에 추가로 3회 패배 시 마다 1~2성 등급의 영웅을 랜덤하게 얻게 됩니다. 보다 강력해진 패배 보너스로 극적인 승리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