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36490
이름
출시일
Early 2021
개발
Lululu Entertainment
유통
Lululu Entertainment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일본어, 한국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태국어, 터키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600
세일: -
판매가: ₩ 5,6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2~4명의 플레이어가 기이하고 화려한 세상에서 빠른 속도로 즐기는 부메랑 전투 게임입니다. 부메랑의 비행 곡선을 마스터하여 친구들이 예상하지 못하는 방향으로 공격해서 스테이지 밖으로 날려버리세요. 매 라운드 형태를 바꾸며 부상하는 플랫폼에서 싸우세요.

뭘 망설이시나요? 친구들을 모아 액션을 즐기면서 놀라운 부메랑 던지기 스킬로 전능한 여신에게 기쁨을 선사하세요.

부메랑의 비행 곡선 마스터하기

친구들이 벽 뒤에서 엄폐하나요? 문제없어요! 부메랑의 곡선 비행을 사용해서 저 겁쟁이들을 공격하세요.


여신의 환심 얻기

전능한 녹색 여신이 스테이지에서 골드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하는 자를 승자로 선언합니다. 플랫폼에서 떨어지지 마세요. 여신이 귀중한 포인트를 빼앗습니다.


20개 이상의 다양한 맵

플랫폼의 변화하는 표면에 적응하세요. 장애물 뒤에 숨어서 상대를 맵의 구멍으로 던져버리세요.


짜릿한 경기

부메랑으로 적을 맞추고 적들을 플랫폼에서 떨어뜨려서 포인트를 빼앗으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포인트가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대가 따라잡기 쉬워지죠!


무한 경쟁 및 팀 모드

1대1 대결에 참여하거나, 4명이 함께 모여서 무한 경쟁 또는 팀 게임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