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최근 평가
없음
스팀 모든 평가
스팀앱 평가

메타크리틱

78
게임 번호
1238060
출시일
2020년 6월 19일
개발
Visceral Games
유통
Electronic Art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유저 한국어화

(285) http://playwares.com/gametalk/46669266

제작: 루넨스님 폰트 변경 및 가독성 패치 v3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4,000
세일: -
판매가: ₩ 24,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우주를 여행하여 얼음 행성 타우 볼란티스를 이삭 클라크, 존 카버 병장과 함께 네크로모르프가 발생한 원인을 발견하고 파괴하십시오. 혹독한 환경에서 원자재를 찾아 샅샅이 누비고 부품을 수색하여 궁극의 커스텀 무기와 생존 도구를 제작하십시오. 이삭과 카버가 살아서 행성을 탈출하고자 한다면 필요할 겁니다. 네크로모르프는 이 시기에 직면할 수많은 적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눈사태, 위험한 얼음 등반, 거친 광야, 임박한 종말로부터 인류를 구하려는 임무에 있어 보다 진화된 치명적인 적 부대를 이겨내야 합니다.

게임 특징:

  • 팀을 이루어 함께 공포를 물리치십시오. 전체 캠페인을 온라인 협동 또는 싱글 플레이어로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에 손쉽게 참여하였다 그만둘 수 있습니다.

  • 적대적인 새로운 환경을 경험하세요. 행성 측으로 이동하여 지하 도시를 발견하고 사이드 미션을 받아들이십시오. 얼어붙은 지형을 탐색하고 버려진 수용소를 찾아보세요.

  • 인류를 구하기 위한 스릴 넘치는 탐험을 떠나세요. 과거를 알아내고, 네크로모르프 공포의 원인을 발견하고, 인류의 멸종을 막기 위해 싸우십시오.

  • 부품을 모아 선택한 무기를 제작하세요. 구성 요소를 수집하여 독특한 무기를 제작하세요. 자주 사용하는 무기를 결합하고, 재구성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