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38280
출시일
2020년 3월 20일
개발
Peaksel
유통
Peakse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아랍어*, 체코어*, 덴마크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이 게임의 주요 목적은 방에서 소녀를 탈출시키고 출구를 찾아 주는 것입니다. 잠겨진 문을 열기 위해, 미니게임을 포함한 멋진 퍼즐들을 푸는 것입니다. 학교 탈출을 위해, 140 개의 문을 열어야 하며, 다양한 방 (체육관, 카페테리아, 화학실, 역사실, 지리실 등)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혼자 할 수 없다고 해서 걱정하지 마세요. 퍼즐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힌트를 사용하거나 원하는 레벨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게임 기능

140 개의 레벨
다양한 미션을 가진 16 개의 룸
막힐 경우 힌트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너뛰기 옵션 - 특정 레벨에서 막혀 나중에 다시 풀고 싶을 경우 사용 가능한 기능
무료 힌트를 얻기 위한 럭키 스핀
인앱 구매로 더 많은 코인 얻기

화학, 역사와 같은 특정 분야의 지식뿐만 아니라 세계에 대한 일반 지식을 이용하여 게임을 패스해야 합니다.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좋은 반사신경을 발휘해야 합니다. 퍼즐을 풀기 위해 논리적인 사고와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지식을 활용해야 합니다.


YouTube 이용자분들께 알림: 게임플레이와 워크쓰루 영상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