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58080
출시일
2020년 5월 5일
개발
Kabam Games, Inc.
유통
Kabam Games, Inc.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북적이는 모험가들의 도시에서 번창하는 새로운 상점 주인으로,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볼까요! 제작, 흥정, 판매까지 자신만의 방식으로 최고의 상인이 되어 보세요. 다채로운 캐릭터도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왕이 직접 올지도 몰라요!

자신만의 상점을 지어보세요


상점 커스터마이즈: 카펫, 진열대, 가판대... 아니면 고양이 조각으로 꽉 채워도 괜찮겠네요! 꿈의 상점을 디자인하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보세요!
차려입고 사로잡기: 수십 가지 헤어스타일과 의상, 액세서리를 골라 시선을 사로잡는 상인이 되어 보세요!

제작에 도전해요


제작: 검, 방패, 부츠, 총은 물론 계속해서 다양해지는 수많은 아이템 컬렉션에서 제작해 보세요!
업그레이드: 장인 제작자가 되어보세요. 아이템을 만들면 만들수록, 점점 더 강력하고 값진 아이템이 됩니다.
마법 부여: 어떤 아이템에든 강력한 원소와 영혼 효과의 마법 부여로 아이템의 진정한 힘을 일깨워 보세요. 셀 수 없이 많은 조합이 가능합니다!

영웅들로 팀을 꾸리고 전리품 퀘스트에 도전하세요


나만의 파티 꾸리기: 18개 직업의 영웅들을 고용 및 커스터마이즈하고, 직접 만든 아이템을 장착해 보세요!
챔피언과 함께하기: 강력한 능력과 고유의 스토리를 지닌 캐릭터인 챔피언으로 영웅들의 팀을 짜 보세요.
몬스터와 전투하기: 영웅들의 파티를 보내 몬스터와 싸우고 귀중한 제작 재료를 모으세요!

거대한 멀티플레이어 세계


길드 참여하기: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꾸리고 함께 투자해 북적이는 도시를 만들어 보세요!
팀 꾸리기: 사라진 황금의 도시와 같은 이벤트에서 길드와 함께 경쟁하세요. 진행해 나갈수록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시장 즐기기: 플레이어들이 꾸려가는 전 세계의 시장에 참여해 골드와 보석을 손에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