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58460
출시일
2020년 3월 21일
개발
OnSkull Games
유통
OnSkull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7,500
세일: -
판매가: ₩ 7,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Escape First 3"은 가상 현실(VR) 혹은 데스크탑 PC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방 탈출 퍼즐 게임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3개의 방 탈출 맵 중 하나를 선택해 경쟁, 협동, 솔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최대 6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힘을 합쳐 퍼즐을 해결하세요. "대결" 모드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따로 갇히게 되며,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탈출해야 합니다!

가상 현실(VR)

본 게임은 HTC Vive 및 Oculus Rift 모션 컨트롤러의 룸스케일/서 있는 자세 추적 기능을 완벽 지원합니다.
VR 장치가 없어도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키보드와 마우스 혹은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Rooms

버려진 학교
당신과 고등학교 친구들은 동창회를 열었습니다. 일행은 좋은 옛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졸업 후 폐교가 된 학교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모두가 잊고자 했던 그 날의 사건이 일행을 덮쳐 오게 됩니다.

길 잃은 영혼의 성
당신과 모험가 친구들은 최근 마을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남자에게서 기이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의 말에 의하면, 몇 년 전 큰 전쟁이 일어났던 낡은 성 안에 엄청난 힘과 불가사의한 능력을 가진 유물이 잠들어 있다고 합니다. 당신과 일행은 유물을 찾기 위해 성으로 향합니다.

Secret Inheritance
오래전 소식이 끊겼던 친척이 사망하면서 모든 유산을 당신에게 남겼습니다. 사망한 친척은 거대한 저택에서 매우 호화로운 삶을 살았으므로, 당신은 그가 많은 돈을 남겼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저택 어딘가에 돈을 숨겼으며, 유산을 이어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면 숨겨진 돈을 찾아야 합니다.

의견을 들려 주세요

여러분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들려 주세요. 게임 개발에 계속해서 열정을 쏟아 부으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Want more Escape Rooms?

Challenge your friends on "Escape First"
Challenge your friends on "Escape First 2!"
Check "Tales of Escape" out for free!

7. 도전과제

The Barbarian
Unlock the cabinet like a true barbarian
Forever Cursed
Complete the Keep of Lost Souls
Rat Chaser
Grab all rats in the room
Poorly kept secret
Find the witch hunters' hiding place before it is revealed to you
Hunterborn
You don't care for money, you are a hunter
Worst Party Ever
No one is even looking at each other
I AM RICH!
Complete the Secret Inheritance
Did your homework
Go directly to the correct room on the 2nd floor
Graduated with horrors
Complete the Abandoned School
Procrastinating
Complete the 2nd floor's extra puzzles
The tables have turned
Solve the turning tables puzzle in 5 clicks or 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