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82690
출시일
2020년 6월 5일
개발
Crytek
유통
Electronic Art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6,000
세일: -
판매가: ₩ 36,0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세계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24년 동안 펼쳐진 전쟁의 숙적에 대항하여 인류를 구원하세요. Alpha Ceph 조사를 지속하며 이번에는 C.E.L.L 뒤에 숨겨진 거대한 진실도 밝혀내야 합니다. 험난한 길이 펼쳐지겠지만, 나노슈트와 함께라면 희망이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적을 조용하게 처리하거나 강력한 화염으로 적들을 불태우세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세상을 구해야 합니다.

게임 특징:

세계 7대 불가사의의 진실. 사악한 C.E.L.L.은 뉴욕을 거대한 나노돔 안의 제멋대로 뻗어 나가는 도시 우림으로 변화시켰습니다. 7가지 다양한 지역에 맞는 새로운 전술들을 구상하여 적들에게 맞서세요.

강력한 무기를 선택하세요. 상황에 맞는 최적의 무기를 선택하세요. 지구 최강의 군무기인 프레데터 보우를 사용하세요. 슈퍼 테르밋 화살을 사용하여 격렬한 포화에 대항하세요. 수중에 있는 적을 만나셨나요? 그렇다면 전기 화살을 발사하여 적을 전멸시키세요.

예상, 적응, 공격. 자신의 길을 개척하세요. 최신 기술이 적용된 나노슈트를 이용하여 적들에게 공격을 퍼부으세요. 또한 나노슈트의 은신 모드를 사용하여 비밀리에 작전을 수행하며 구원을 기다리는 세상에 은밀한 구원자가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성:


크라이시스 3 헌터 에디션 -- 프레데터 활, 활 스킨, 부착물, 헌터 나노슈트 모드를 바로 해제합니다. 멋진 폭발 화살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쏠 때는 조용하나 맞으면 큰 폭발이 일어납니다.

오버킬 팩 -- 타이푼 어설트 라이플을 해제하고 초당 500라운드의 파괴를 즐기십시오. 부족한가요? 래피드 파이어 나노슈트 모드를 사용하여 발사 속도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가우스 라이플 해제 -- 전자 마그네틱 장거리 라이플을 쥐고 단 한 방에 적이 쓰러지는 모습을 보십시오.

크라이시스 시리즈 사운드트랙 -- 게임을 끝낸 뒤 지구를 다시 되찾은 영광을 공식 사운드 트랙과 함께 다시 즐기십시오.

***2014년 6월부로 GameSpy가 지원하던 모든 게임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그로 인해 이 컬렉션 중 일부 게임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서비스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기술적 문제로 현재 저희는 이 서비스를 유지할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이 게임의 온라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GameSpy 플랫폼에서 종료한 다른 EA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관련 타이틀에 공식적으로 온라인 기능 및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를 복구하기 위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추가 정보를 ea.com/k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게임의 전체 목록을 온라인 서비스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