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92660
이름
출시일
2021년 2월 1일
개발
HXVR Studio
유통
HXVR Studio
언어
중국어 간체*, 영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2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공고

"주철권 VR"연무대난투! 무송과 황충의 대결!

이벤트 소개:


새로운 던전에서 폭탄활, 유성추를 들고 민첩한 움직임을 더해 각지의 영웅에 도전하세요. 당신만의 개선된 전투 전략과 새로워진 "자유 이동"을 이용해 최단 시간 클리어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이벤트 상세 정보:


1.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매주 첫 스테이지 클리어 후, VR게임 교환코드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교환코드 공유를 통해 저희 게임에 더 많은 친구를 초대해 주세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각 Steam계정마다 1개의 교환코드만 수령할 수 있으며, 최대 3개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보상은 운영진 심의 후 제출 당일 지급됩니다.)

2.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매주 게임 이벤트 내 플레이에서 처음으로 1분 30초 이상 생존한 후, 1USD의 Steam 충전 교환코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저는 이벤트 결산 캡처 이미지를 제공해주셔야 하며, 또한 이 캡처 이미지를 위챗 모멘트에 다음과 같은 문구와 함께 공유해주셔야만 합니다: "중국풍 무협VR 도전 이벤트에서 전투하세요!". 해당 모멘트 내용을 2시간 이상 게재한 후, 내용을 캡처하여 QQ그룹 관리자에게 제출해주시면 수령 후 심의를 진행합니다. 각 Steam계정은 이벤트 기간 중, 매주 1개, 최대 3개의 교환코드를 수령할 수 있으며, 보상은 운영진 심의 통과 후 제출 당일 지급됩니다.)

3. 이벤트 기간 중, 유저는 클리어 1회 후, 1명의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구매할 때마다(인원수 제한 없음) 게임 기념피규어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은 Steam 클라이언트 계정 유저의 구매 내역을 캡처하여 해당 캡처 이미지를 QQ그룹 관리자에게 제출한 후, 심의에 통과하면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됩니다(만약 환불되었다면 계산하지 않음).

4. 이벤트 기간 중, 유저가 3주 내 총 도전 10회를 달성할 경우(매일 1회만 집계되며, 연속 도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5USD의 Steam 충전 교환코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저가 클리어 캡처 이미지 또는 영상을 QQ그룹 관리자에게 제출한 후, 심의에 통과하면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됩니다.

5. 이벤트 기간 중, 유저가 매주 금요일 저녁 7-8시(중국 시간)에 도전에 참가하면, 시간 제한없이 클리어한 후 5USD의 Steam 충전 교환코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저가 클리어 캡처 이미지 또는 영상을 QQ그룹 관리자에게 제출한 후, 심의에 통과하면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됩니다.


게임 정보

VR 버전은 고전 명작 수호지를 기반으로 제작된 중국풍 액션 가상현실 게임입니다. 유저는 900년 전의 송나라로 돌아가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으며 받은만큼 갚아주는 쾌적한 은혜와 복수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공식 QQ그룹:742472843에 가입해 게임 관련된 건의 사항이과 문의를 주실 수 있습니다.


VR 게임 플레이:


  가장 독한 술을 마시고, 가장 매운 음식을 먹고, 가장 단단한 방망이와 가장 날카로운 화살로 가장 맹렬한 호랑이와 가장 못된 악당을 격파한다!

  수호지-취철권은 제작 초기부터 가상현실 세계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는 가상현실 상호작용을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900년 전의 난세로 돌아가 깊이있는 환경 상호작용을 즐기며 수많은 수수께끼를 해결하고 360도의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근거리 전투:"정확도가 높은 주먹 공격"의 체험은 충분히 쾌감을 줄것이니 제자리에서 주먹만 휘두르지 마세요.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재미도 증가합니다. 앞으로 전진하며 공격하는 것과 뒤로 회피하는 것이 얼마나 짜릿한지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원거리 전투:적은 강력한 활과 폭탄을 사용해 공격합니다! 빗발치는 총알과 활을 피하면서 주변의 아이템을 들어 적에게 투척하거나 활을 찾아 적에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 특징:모든 무기는 자신만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단순히 손에 무기를 드는 것이 주먹보다 강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무기와 주먹을 적당히 조합하는것도 흥미있는 일이지요.

  분노: 분노치에 항상 주의하세요. 제때에 분노 상태에 진입하면 골치 아픈 적들을 쉽게 해결하고 "치명일격"의 통쾌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반전 포인트:스토리는 게임 흐름과 밀접히 연관되어 추진되는데 생각없는 플레이는 이제 그만! 일부 스토리를 놓치면 정말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게 되고 실제로 수호지 안으로 들어온 것 같은 재미를 느껴보세요.

  QTE:절대로 아무렇게나 손을 휘둘러 공격하지는 마세요. QTE 알림 TIP이 나타난후 목표물을 정확히 보고 세게 공격해야만 진정한 재미를 체험할 수 있죠. 좌절 속에 성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총알 타임:"총알 타임"이 출현 기회를 잘 활용하세요. 공격이나 회피할 때마다 곧 새로운 도전의 기회입니다!


술을 벌컥벌컥 마시는 진실 체험!


활과 다양한 무기 제공


방패를 보조로 공수 전환


분노 폭발, 일기 당천!


총알 타임 컨텐츠의 다양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