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293830
출시일
2021년 3월 10일
개발
Playground Games
유통
Xbox Game Studio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9,900
세일: -
판매가: ₩ 59,9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


Forza Horizon 4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번들에는 정식 버전 게임, 자동차 패스, VIP 멤버십, Formula Drift 자동차 팩, 최고의 본드 자동차 팩 및 포춘 섬과 LEGO® 스피드 챔피언 게임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orza Horizon 4 디럭스 에디션


Forza Horizon 4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번들에는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 Formula 드리프트 자동차 팩.


게임 정보

세계 최고의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모든 것을 바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공유된 오픈 월드에서 혼자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아름답고 역사가 있는 브리튼 섬을 탐험하세요. 450가지가 넘는 자동차들을 수집, 개조 및 운전하세요. 레이스, 스턴트, 창조, 탐험 중 원하는 길을 골라 Horizon 슈퍼스타가 되세요.


450대 이상 수집 가능한 차량
100개 이상의 라이선스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역대 가장 크고 다양한 Horizon 자동차를 즐겨보세요.



레이스, 스턴트, 창조, 탐험.
새로운 개방형 캠페인에서는 여러분이 진행하는 모든 내용이 게임 진행이 됩니다.



공유 세계 탐험
실제 플레이어가 여러분의 세계를 채웁니다. 하루 중 시간, 날씨, 계절이 바뀌면 게임을 하는 모든 사람이 동시에 경험합니다.



영국의 아름답고 역사적인 장소를 탐험
여러분이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영국이 펼쳐집니다. 호수, 계곡, 성과 숨 막히는 풍경을 모두 4K와 HDR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