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16870
출시일
2021년 3월 4일
개발
GLOBAL DODO ENTERTAINMENT
유통
WIRE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Primordials: Battle of Gods 은 새로 선보이는 팽팽한 1:1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여기에서 최강의 힘을 가진 자가 되려고 왕국을 다스리고 전쟁에 보낼 군대를 양성합니다. 다른 선각자들과 그들의 군대를 상대로 1:1 대결을 펼쳐 겨루고 동시에 자원을 균형 있게 관리하며 업그레이드할 건물, 영웅, 미니언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전투에서 도움을 받으세요. 아무리 위대한 선각자라 할지라도 전장에서 모든 유닛을 하나하나 제어할 수는 없지만, 일부는 전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기술과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성공할 때, 많은 이들은 실패하게 되겠죠.

주요 특징

영토를 넘어선 군림 - 지루한 지시 대신 전투로 왕국을 제어하세요. 큰 일은 작은 일을 수반하는 법이죠.

나만의 길 고르기 - 선각자, 영웅, 미니언 및 타워 업그레이드를 선택하여 상대방의 군대를 직접 맞받아치세요.



재치와 의지의 전투 - 1:1 대결로 기개를 시험해보세요. 나의 영광을 훔쳐가거나 나의 위대한 이름에 먹칠을 할 팀원도 없습니다.



힘을 키워라 - 위력적인 활성화 능력을 개방하여 잔혹한 소모전 속으로 용감하게 진군하는 미니언들을 지원해주세요.

자원을 관리하라 - 초기에 자원을 소진하여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거나, 장기적으로 상황을 압도하기 위하여 튼튼한 경제를 구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