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23860
출시일
2020년 9월 11일
개발
cys20 studio
유통
cys20 studio
언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500
세일: -
판매가: ₩ 6,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rowded Blue Dot은 다양한 자원을 생산하여, 작은 마을에서 대도시까지 발전시키는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도시를 성장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행복도 관리에 실패하면 성장이 정체되며, 인구가 줄어들어 도시 기능이 마비될 것입니다. 식량 관리 역시 중요합니다. 인구가 증가함에도 생산량이 따라잡지 못한다면, 굶주림에 허덕이게 될 것입니다.

Crowded Blue Dot은 권장 사양에서 인구 1만의 도시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어디까지 도시를 성장시킬 수 있을지 도전해보세요!

주요 특징

  • 25가지 다양한 자원들과 18개의 조합식들
  • 할당 가능한 21가지의 직업들과 32개의 건물들
  • 도시의 발전을 도울 39개의 다양한 연구
  • 인구 1만 이상의 메트로폴리스 건설 가능

자원 관리

발전을 위해서 다양한 자원들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생산이 간단한 물품들이 필요하지만, 점차 생산하기 복잡한 물품들이 등장합니다. 늘어나는 인구를 감당하기 위해 생산력을 높이세요. 각 품목의 생산 한계를 설정하거나, 고용된 노동자 수를 조절하여 끊임없는 도시의 변화에 대응하세요!

행복도 관리

행복도에 따라 도시의 성장 속도가 달라집니다. 행복도가 높다면 인구가 폭발적으로 성장하지만, 행복도가 낮다면 최악의 경우 도시가 폐허가 되어버릴 것입니다. 6가지 다양한 요리들을 생산하거나, 교육, 의료, 치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행복도를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