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36160
출시일
2020년 8월 15일
개발
kan.kikuchi
유통
kan.kikuchi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500
세일: -
판매가: ₩ 11,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hupa Chupa VR은 정겨운 학교 교실에서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지 않게 리코더나 음료 등을 마구 핥는, 본격파 스텔스 핥기 게임입니다.

◆벌(또는 상)

핥는 모습을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면 게임 오버가 되어 무서운 벌을 받게 됩니다.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타임 리프 핸드폰

만약 여성 캐릭터에게 들켜 최악(또는 최고)의 결말을 맞이하더라도 부속된 핸드폰으로 몇 번이고 다시 시작할 수 있어 만족할 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 스코어나 핥은 경험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순위 기능

여성 캐릭터에게 들키지 않고 얼마나 빨리 많이 정확하게 핥을 수 있는지를 겨루는 순위 기능도 있어서, 전 세계의 핥기 선수들과 핥기 능력을 겨룰 수 있습니다.

◆꿈의 아이템

리코더나 음료, 수영복, 칫솔 같은 핥기 선수에게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은 물론, 시간을 멈추는 시계와 투명해지는 약과 같은 꿈의 아이템도 있습니다.

◆양호실

양호실은 언어 설정 및 음량 설정을 하는 장소인데, 의상팩 DLC를 구매하면 소녀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STEAM_APP_IMAGE} /extras/DLC_DressUp.png [/ img]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73150/VR/